새소식

일상/배달맛집

BBQ 신메뉴 갈리시오소 착착갈릭치킨 후기

2023. 5. 26. 00:00
  • -

 

BBQ 착착갈릭

 

가격 : 24,000원

 


 

오늘은 BBQ에서 새롭게 출시한 착착갈릭 치킨을 먹어 본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 BBQ 갈리시오소 착착갈릭 치킨은 이름에서도 느껴지듯이 마늘이 들어간 치킨인데요. 마늘을 사랑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딱 맞는 치킨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BBQ에서는 국내 소비자 뿐만 아니라 유러피안 갈릭 레시피로 세계인의 니즈도 충족시킬 예정이라고 하던데,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국내외 소비자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고자 하는 의지가 돋보였습니다.

 

 

배달은 BBQ 전용 봉투에 담겨서 잘 도착했습니다 :) 

 

 

갈리시오소 (Garlicioso)란?

갈리시오소 (Garlicioso)는 마늘을 뜻하는 '갈릭(Garlic)' 과 맛있다라는 의미의 스페인어 '델리시오(Delicioso)' 의 합성어로 '맛있는 갈릭 치킨'을 상징하는 감탄사

 

 

봉투에서 구성품들을 모두 꺼내봤습니다.

 

레몬보이 500ml

 

제가 주문할 때 메뉴 옵션을 보니 BBQ 신메뉴 갈릭시리즈를 주문하는 경우 레몬보이 500ml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BBQ앱이나 배달앱 모두 레몬보이를 증정받을 수 있었구요. 앱을 이용해서 주문하는 경우 다음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레몬보이 음료는 고급 보이차와 레몬이 만난 제품이라고 하는데, 캔으로 즐긴 레몬보이 음료 만큼 맛이 괜찮더라고요. 시원하고 맛있어서 콜라 못지 않게 치킨과 잘 어울리는 음료입니다.

 

치킨무

 

가장 기본 구성품인 치킨무입니다. BBQ의 치킨무는 여타 치킨무와 동일한 모습입니다.

 

소떡소떡

 

그리고 이건 리뷰이벤트로 받은 소떡소떡입니다.

 

음식사진

 


 

 

모든 포장을 개봉하고 본격적으로 음식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떡소떡

 

치킨을 맛보기 전에 우선 소떡소떡부터 한 입 먹어봤습니다. 예전에 먹었던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이 생각나는 맛이었는데요. 역시 사이드로 소떡을 선택하면 언제나 만족스러운 것 같습니다.

 

2023.01.08 - [일상/배달맛집] -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순살 후기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순살 후기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순살 가격 : 26,000원 오늘은 BBQ에서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은 주문할 때 옵션으로 뼈 / 콤

blime.tistory.com

[▲ BBQ 자메이카 소떡만나 순살치킨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착착갈릭 치킨

 

이제 본격적으로 착착갈릭 치킨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착착갈릭 치킨은 기본적으로 치킨에 갈릭 후레이크가 착착 뿌려져 있는데요. 

 

 

이렇게 큼직한 후레이크도 들어가 있어서, 먹을 때마다 마늘의 풍미와 씹는 맛이 듬뿍 느껴지곤 합니다. 

 

 

착착갈릭 치킨은 특제 소이소스가 사용된 간장베이스 치킨인데, 거기에 버터가 더해져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치킨입니다. 그래서 간장맛, 버터맛, 마늘향까지 정말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버터향이 나니 메이플버터갈릭 치킨이 살짝 생각날 정도였는데, 마늘 후레이크와 생각보다 조합이 괜찮아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다만 버터향이 강한 편이 없지않아 있어서 처음엔 너무 맛있지만 나중엔 약간 물리더라고요. 그래도 바삭한 마늘 후레이크와 단짠 조합을 잘 이뤄서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오늘 이렇게 BBQ에서 새롭게 나온 신메뉴 갈리시오소 착착갈릭 치킨을 먹어보고 이렇게 소개해드렸는데요. 마늘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드셔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직접 주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