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울산 구영리에 위치하고 있는 연어로운이라는 곳에서 대왕연어초밥을 배달시켜 먹은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연어가 너무 먹고 싶어서 주변에 배달시킬 곳이 없는가 찾아보다가 우연히 이곳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메인인 대왕연어초밥과 사이드 메뉴가 포함된 구성임에도 가격이 상당히 괜찮아서 한번 주문해서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
배달은 친환경봉투에 담겨져 왔습니다.
봉투 안에는 한번 더 이렇게 은박백에 둘러 포장이 되어 있더라고요.
구성품 위와 같습니다. 아래에서 하나씩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대왕군만두 같은 경우는 기본 구성에 포함되어 있는 메뉴는 아니고 리뷰이벤트로 받은 것 입니다.
장국은 이렇게 통 안에 들어있었는데요. 새지 않도록 랩으로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더라고요.
사이드 메뉴인 소떡과 닭꼬치 같은 경우는 종이접시안에 들어있더라고요.
메인인 대왕연어초밥도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포장을 모두 개봉하고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장국입니다. 보통 초밥집에서 즐길 수 있는 일반적인 장국의 맛이 나더라고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대왕군만두입니다. 대왕군만두라는 이름 답게 크기와 두께가 상당했는데요. 겉은 바삭바삭 했고 속이 꽉차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만약 여기서 주문하시려는 경우 대왕군만두는 리뷰이벤트 참여하셔서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소떡과 닭꼬치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닭꼬치입니다. 후라이드 닭꼬치 같은 경우 겉바속촉이 제대로더라고요. 양념이 조금 적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접시 밑에 양념이 꽤나 깔려있어서 찍어먹으니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소떡소떡입니다. 보통 휴게소에서 즐길 수 있는 소떡소떡과 똑같았는데요. 쫄깃한 떡과 큼지막한 소시지가 조합이 좋고 상당히 맛있습니다.
다음으로 대왕연어초밥입니다.
용기 중간엔 와사비와 초생강이 자리잡고 있구요.
아래쪽에 무순도 있습니다. 그리고 연어초밥이 가지런히 놓여 6개가 들어있는데, 소스가 발려져 있어 윤기가 좌르르 한게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
연어초밥을 들고 한 입 먹어봤습니다. 도톰하게 썰려있는 연어가 밥을 감싸고 있었고 위에는 양념이 듬뿍 발라져 있었는데요. 한 입 먹을때마다 감칠맛도 좋고 정말 괜찮더라고요. 연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맛있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이렇게 울산 구영리에 위치하고 있는 연어로운에서 대왕연어초밥을 시켜먹어봤는데요. 연어초밥 맛은 말할 것도 없이 최고였고, 세트 구성에 포함되어 있는 사이드 메뉴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으로도 가성비 좋게 연어 초밥을 즐기고 싶을때면 여기서 자주 주문해서 먹을 것 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