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거제 동부면에 위치하고 있는 오션뷰 대형 카페 오송웨이브에 다녀온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오송웨이브는 넓은 마당과 아름다운 오션뷰를 볼 수 있는 대형 카페인데요. 관광객 뿐만 아니라 거제에 거주하시는 분들까지 많이 찾는 인기있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 저도 거제에 놀러간 김에 방문할 핫플을 알아보다가 알게된 곳입니다 :)
주차장
오송웨이브의 주차장입니다. 주차공간은 보시다시피 넉넉한 편입니다. 1주차장과 2주차장으로 나눠져 있었는데, 위아래로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건 주차장에서 차를 대고나면 바로 보이는 뷰인데요. 날씨도 좋고 넘 예쁘길래 한 컷 찍어봤습니다 :)
외부 사진
오송웨이브 카페의 외관입니다.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이 들어서 맘에 들더라고요.
크리스마스 시즌에 방문했더니 앞에 커다란 트리가 놓여있네요. 원래도 이곳 벽쪽이 포토존인데, 커다란 트리가 놓여 있으니 더 예쁘고 좋더라고요. 이곳에 오시는 분들은 거의 다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가시는 듯 했습니다.
오송웨이브의 입구입니다. 안으로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들어가기 위해서 문을 밀었는데 커다란 문이라 꽤나 무겁더라고요.
내부 사진
디저트/베이커리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바로 왼쪽을 보면 베이커리들이 보입니다. 전부 다 먹음직스러웠지만 그 중에서 딸기 데니쉬를 골랐습니다. 아무래도 딸기철이니 딸기가 들어간 베이커리를 맛보지 않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카운터쪽에는 쿠키, 케이크, 애기들 주스 등이 쇼케이스에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주문을 하기 위해서 카운터로 향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을 살펴보니 메뉴가 크게 커피, 논 커피, 오송 아이스티, 차, 아이스크림으로 분류되어 있었는데요. 저는 음료로 아메리카노와 딸기 라떼를 주문했구요. 베이커리로 딸기 데니쉬도 하나 집어와서 함께 주문했습니다 😊
실내 곳곳에 크리스마스 장식이 예쁘게 되어있어서 좋더라고요.
참고로 오송웨이브는 카운터쪽이 2층으로 분류되는데요. 2층에서는 테라스로 나갈 수 있는 문이 있습니다. 카운터 바로 맞은편에 입구가 위치하고 있구요. 테라스로 나가는 길에는 방석도 비치되어 있어서, 필요하신 경우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테라스는 위에서 아래로 풍경을 바라볼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 바다뷰는 언제 봐도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1층으로 내려가봤습니다. 1층 내부 모습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밝은 우드톤으로 되어있어서 뭔가 실내가 더 널찍한 느낌이 드는 듯 했고, 쾌적하니 넘 괜찮더라고요.
1층과 연결된 마당의 모습입니다. 마당이 엄청 넓어서 아이들이 뛰놀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고요. 탁 트인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
잠시 후 주문한 메뉴가 나와서 자리로 가지고 왔습니다.
우선 아메리카노 입니다.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없는 원두가 사용된 듯 했는데요. 커피에 산미가 나는 것 보다는 고소한 맛이 나는 커피를 선호하신다면 만족스럽게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양도 잔이 꽉 찰 정도로 넉넉하게 담아주시더라고요.
다음으로 딸기라떼 입니다. 밑에는 딸기청이 들어있고 위쪽으로 얼음과 우유가 들어있었습니다. 데코로 딸기가 한 개 올라가 있기도 하더라고요. 잘 섞어서 먹어봤는데요. 딸기 과육이 씹히고 달달한 맛도 적당해서 맛있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딸기 데니쉬입니다. 여러겹으로 되어있는 패스츄리 위에 딸기와 달달한 파우더가 뿌려져 있고 크림도 올라가 있었는데요. 식감도 괜찮고 달달하니 기분 좋아지는 맛이더라고요. 딸기도 여러개 올라가 있어서 빵과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오늘 이렇게 거제에 있는 대형 오션뷰 카페 오송웨이브를 소개해드렸는데요. 뷰도 좋고 디저트도 맛있어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넓은 마당이 있어서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좋을 것 같고, 전체적으로 가족 단위로 방문해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기 좋은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혹시나 거제에서 갈만한 괜찮은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동부면에 위치하고 있는 오송웨이브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