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광명 일직동 닭갈비 맛집 홍춘천 치즈닭갈비 KTX 광명역점

2024. 4. 16. 00:00
  • -

 

 

홍춘천 치즈닭갈비

 

0507-1336-3511

경기 광명시 광명역로 28 상가동 213호

11:00 - 21:30

Last order 20:40

주차 가능

 


 

오늘은 KTX 광명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는 홍춘천 치즈닭갈비 광명역점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홍춘천 치즈닭갈비는 KTX 광명역 바로 맞은편 상가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광명역 5번 또는 6번출구에서 횡단보도만 건너면 되는 곳이라 상당히 접근성이 괜찮구요. 차량을 타고 오시는 경우에도 지하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니 편리합니다 😊 개인적으로 저는 원래 닭갈비를 먹을때면 유가네에서 많이 먹었는데, 홍춘천도 유가네 못지 않게 인기가 많은 프랜차이즈인 듯 하더라고요.

 

홍춘천 치즈닭갈비 KTX광명역점 외관

 

매장은 센트럴자이 상가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온 다음 오른쪽으로 조금만 들어가면 나옵니다.

 

내부 사진

 


 

 

매장 내부 사진입니다. 내부가 그리 넓진 않고 테이블은 한 8개정도 놓여있는 듯 하더라고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깔끔하니 좋았습니다. 점심 시간에 방문했더니 금방 자리가 차더라고요.

 

메뉴판

 


 

메뉴판

 

홍춘천 치즈닭갈비의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을 보니 일부 품목은 제공되지 않는 듯 보이더라고요. 저는 이날 치즈닭갈비를 2인분 주문했구요. 추가 사리로 치즈떡사리와 우동사리도 선택했습니다.

 

 

앞접시와 수저가 자리에 세팅되어 있습니다.

 

 

볶음밥은 재료값 1,000원이고 볶는건 셀프입니다. 주문하고 셀프로 볶아먹으면 된다고 적혀있네요.

 

셀프바

 


 

 

매장 안쪽에는 이렇게 셀프바가 있습니다. 셀프바에서는 깻잎, 쌈무, 피클, 국물, 콘샐러드와 같은 기본찬을 자유롭게 떠다 드실수 있습니다.

 

 

기본찬인 국물이나 콘샐러드가 맛있어서 자꾸만 떠먹게 되더라고요 😊

 

음식 사진

 


 

 

잠시 후 커다란 철판에 담긴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사장님께서 불을 켜고 치즈를 녹여 먹으면 된다고 알려주셨습니다. 주방에서 조리되어 나오는 거라 금방 먹을 수 있습니다.

 

 

떡사리부터 먹어봤습니다. 치즈떡사리나 일반 떡 모두 쫄깃한게 맛있더라고요. 양념은 많이 맵지않고 자극적이지도 않아 좋았습니다.

 

닭갈비

 

닭갈비는 질기지 않고 부드럽더라고요. 양념도 듬뿍 배어있어서 맛있었습니다. 자꾸만 땡기는 맛이더라고요.

 

우동사리

 

우동사리입니다. 닭갈비와 우동사리 조합도 참 괜찮은 듯 했습니다. 면사리 추가하실분께 우동사리도 추천드립니다.

 

 

치즈도 양이 꽤 많았는데요. 젓가락으로 집어서 들어올리면 쭉 늘어납니다. 닭갈비를 즐길 때 그냥 먹는 것보다 이렇게 녹은 치즈를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고소한 치즈와 맵단짠 닭갈비가 만나면 중독성이 장난아니더라고요.

 

 

닭갈비를 먹고 나서 빠질 수 없는 K-디저트, 볶음밥도 주문했습니다.

 

 

밥을 하나만 볶았는데도 둘이 먹을만한 양은 되더라고요. 김가루도 위에 솔솔 뿌려져 있어서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불을 달구고 마구 볶아줬습니다. 볶음밥은 이렇게 직접 볶아야 하지만 가격이 착하니 괜찮았습니다.

 

 

한 입 먹어봤습니다. 역시 닭갈비엔 볶음밥입니다. 닭갈비도 물론 맛있었지만, 볶음밥으로 마무리하는게 최고입니다. 너무 맛있어서 깔끔하게 다 비워버렸네요. 나중에 볶음밥이 땡기면 닭갈비 볶음밥만 따로 배달로 즐기거나 해서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오늘 이렇게 광명 일직동에 위치하고 있는 닭갈비 맛집 홍춘천닭갈비를 즐겨봤는데요. 음식도 맛있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만족스럽게 식사를 즐기고 올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 먹어본 닭갈비집중에서 가장 괜찮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앞으로도 종종 생각날 때 마다 먹으러 가거나 시켜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혹시나 광명역 근처에서 갈만한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홍춘천 닭갈비 한번 드셔보시길 강추드려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