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BHC에서 나온 신메뉴 핫골드킹을 먹어 본 후기를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골드킹은 BHC의 간장치킨인데 콤보로 즐기고 후기를 남긴 적이 있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맛있게 먹었던 메뉴라서, 이번에 핫골드킹이라는 신메뉴가 나왔다는 소식을 듣고 무조건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핫골드킹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이 매운맛이 추가된 간장베이스 치킨인데요. 과연 맵기는 어느정도고 맛은 어떨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치킨 본품이 들어있는 박스입니다. 재활용 및 생분해 가능한 친환경 포장재로 제작되었다고 하네요.
음료는 캔 코카콜라로 기본 제공되었습니다.
치킨 무 입니다. 일반적인 흰색 사각 치킨 무 입니다.
핫골드킹 사진
본격적으로 치킨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콤한 향이 솔솔 풍겨오는데요. 기존의 간장 치킨에서 약간의 매콤함이 첨가된 소스가 발라져 있습니다. 매콤한 간장 치킨은 술안주로도 정말 제격이죠 👍 개인적으로 간장치킨은 호식이의 매운간장을 좋아하는데 그런 느낌과 비슷할지도 궁금해지더라고요.
바로 하나 집어서 먹어봤습니다.
먹어보니 매운맛은 생각보다 강하지 않았고 간장치킨 특유의 달달한 맛 보다는 매콤한 맛이 좀 더 강조된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치킨은 아무래도 기름진 음식이기 때문에 먹다보면 물리기 마련인데, 이렇게 매콤한 맛이 추가되면 덜 물리는 느낌이 있습니다. 호식이 매운간장과는 좀 다른 맛이었는데 이것도 꽤나 중독적이긴 하더라고요.
오늘 이렇게 BHC 신메뉴 핫골드킹 치킨을 먹어보고 소개해드렸는데요. 매콤한 맛 덕분에 먹는 내내 물리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매운 맛이 생각보다 그렇게 강하지 않아서 맵찔이인 저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을만한 메뉴였던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이전에 있던 메뉴의 약간의 변형으로 탄생한 메뉴라서 홍보도 강하게 하지 않는 느낌이긴 한데요.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치킨을 찾고 계신다면 BHC의 핫골드킹 한번쯤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