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게임

[카카오배그]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15세 이용가 지정

2018. 1. 29. 05:00
  • -

[카카오배그]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15세 이용가 지정


카카오에서 서비스하는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연령이 기존 18세 이용에서 15세 이용으로 바뀌었습니다. 이번에 연령이 바뀌었다고 해서 기존 서버 유저와 같이 게임을 할 수 없는 것은 아닙니다. 전 연령 모두 같은 서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과 바뀐 점으로는 15세 서비스에 알맞게 혈흔 색과 치료 애니메이션 등이 수정되었다는 점, 일부 투척무기의 불꽃 이펙트도 혈흔 색에 맞춰 수정되었다는 점이 있습니다.


기존에는 18세 이용가로 나이 제한 때문에 배틀그라운드를 하고 싶어도 못하는 사람이 꽤 있었는데요. (PC방에서도 나이가 안되는데 배틀그라운드를 하게되면 쫓겨나곤 합니다) 이번에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서비스 연령 변경으로 인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의 유저수가 증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개인적으로 요즘 스팀에서 배틀그라운드를 하고 있는데 핵을 사용하는 유저를 너무 많이 만나서 카카오 배그로 옮길까 생각 중에 있습니다. 예전에는 유저수가 너무 적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있었는데, PC방에서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고 이렇게 연령도 낮춰져서 유저수가 많아 질 것이기도 하구요, 무엇보다 핵이 많이 없다는 점 때문에 정말 괜찮은 것 같네요.


아래는 카카오 배틀 그라운드 15세 서비스에 관련한 자세한 공지사항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