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IT 리뷰

[무소음 무선마우스] 스카이디지탈 W42 LED 무소음 무선 마우스

2018. 2. 6. 18:32
  • -

[무소음 무선마우스] 스카이디지탈 W42 LED 무소음 무선 마우스



조용한 곳에서 평소에 쓰던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딸깍 거리는 클릭음이 신경쓰여서 스카이디지탈에서 출시한 무소음 무선 마우스 N MOUSE W42 LED를 구입했습니다. 


서관에서 노트북을 사용하다보면 도서히 원래 쓰던 마우스로는 사용을 못하겠더군요. 색상은 핑크, 블루, 블랙 총 3가지의 색상이 있는데 그 중 저는 무난한 블랙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패키지 전면에는 마우스의 주요 특징이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던 무선마우스의 경우 배터리 수명이 최대 24개월이었는데, 이 제품의 경우 최대 36개월의 배터리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당연히 무소음 마우스이니 소음이 거의 없으며, 해상도는 1500dpi 입니다. 무선거리는 10m 까지 인식합니다.



패키지 후면부는 이렇게 마우스 특징, 온오프 스위치 안내, 구성품에 대해 적혀 있습니다.



마우스를 개봉했습니다. 재질은 무광재질로 코팅이 되어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입니다. 이 N MOUSE 로고에는 제품을 켜면 흰색 LED가 들어옵니다. 은은하게 LED가 들어와서 괜찮네요. 물론 마우스를 쥐게되면 LED를 다 가리게됩니다. 


마우스를 사용할 때 클릭음은 확실히 기존 마우스보다 많이 안납니다. 휠 굴리는 소리는 기존에 쓰던 마우스랑 동일한 느낌입니다. 무게도 81g밖에 나가지 않아서 매우 가볍습니다.



이 제품은 리시버를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USB포트에 리시버를 장착해줘야 됩니다. 요즘 나오는 무선 마우스는 블루투스를 지원해서 리시버가 동봉되어도 필요 없는 경우가 있는데 이 마우스는 블루투스가 지원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깔끔한 디자인이라 마음에 드네요. 이 리시버를 잃어버리게 되면 마우스 사용을 못하니 절대 잃어버리지말고 잘 보관해야겠습닏다.



마우스 후면부입니다. 온오프 스위치와 커버가 존재합니다.



커버를 열어보면 이렇게 건전지 넣는 곳과 리시버 수납 공간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배터리가 동봉되어 있어서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되어 좋네요. 리시버는 보통 따로 갖고다니게 되면 잃어버릴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수납 공간이 있으면 잃어버리지 않고 잘 가지고 다닐 수 있겠네요.


스카이디지탈 W42 LED 무소음 무선 마우스는 오픈 마켓 기준 저렴한 가격 (1만원)과 깔끔한 디자인으로 가성비가 괜찮은 무선 마우스를 찾고 있으셨던 분들꼐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본 리뷰는 제품을 직접 구입하여 작성한 리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