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일반리뷰

[실내 디퓨저] 천연 실내 디퓨저 멜로우 클린코튼향

2018. 11. 11. 14:29
  • -

[실내 디퓨저] 천연 실내 디퓨저 멜로우 클린코튼향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고 실내에 은은한 향도 퍼지게 만들어주는 디퓨저가 요즘 인기가 많죠. 개인적으로 저는 향기를 엄청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집에 들어왔을때도 퀘퀘한 냄새보다는 좋은 향이 은은하게 퍼지게 하고싶어서 이렇게 디퓨저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멜로우 퓨어 디퓨저 클린코튼향 입니다. 천연으로 만들어졌고 향도 꽤나 오래 지속되어서 잠깐 향이 나고 마는게 아니라 실내에 은은하게 향이 퍼지는 것이 꽤나 좋은 듯 합니다. 



처음 배송을 받고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에어캡에 잘 감싸져서 포장이 되어 왔습니다. 제 이름이 적힌 포스트잇도 붙여져서 왔더라구요. 사소한 것이지만 꽤나 신경쓴게 보여서 좋았습니다.



에어캡을 제거하면 이렇게 상자가 나오는데요. 심플한 디자인에 멜로우라는 마크가 디자인 되어 있는데 예쁘네요.




박스 뒷면에는 여러 표시사항들이 적혀져 있습니다. 사용 방법이나 주의사항이 있으니 꼼꼼히 읽어보는게 좋겠네요.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스틱과 병, 그리고 디퓨저 액체, 그리고 다른 향이 나는 시향용 종이가 두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맡아보니 저는 다른향보다는 클린코튼향이 제일 마음에 들었네요.



디퓨저 액체를 담을 수 있는 병에는 이렇게 멜로우 퓨어 디퓨저라는 스티커가 붙어져 있고 심플하고 귀엽게 생긴게 인테리어 소품으로 정말 좋을 것 같아 보입니다.




스틱은 총 6개가 들어있습니다. 향이 강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시는 분들께서는 많이 꽃으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3개정도 꽃았을때 딱 적당한 향이 나서 좋았습니다.



디퓨저 액체는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디퓨저 스틱을 꽃고 선반에 올려놨습니다. 유리병도 너무 예쁘고 향도 좋아서 집안에 화사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것 같네요. 


집안 냄새제거나 인테리어 소품 등 여러가지 효과를 디퓨저 하나로 해결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디퓨저 향이 되게 많지만, 향을 잘 모르고 혹시나 처음 구입하시는 분들께는 클린코튼향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ㅎㅎ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