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음악/음악일반

[MV/가사] 구원찬 - 너는 어떻게 (Feat. 백예린)

2018. 12. 28. 05:59
  • -

[MV/가사] 구원찬 - 너는 어떻게 (Feat. 백예린)






백예린이 피처링한 구원찬의 '너는 어떻게' 라는 곡 입니다. 구원찬과 백예린의 콜라보라니 노래가 나오기 전부터 정말 좋을 것 같아서 기대가 많이 됐었는데, 가사도 너무 예쁘고, 구원찬의 목소리도 몽환적이고 빠져들게 만듭니다. 그리고 오랜만에 백예린의 목소리를 새로운 곡으로 들을 수 있어서 좋네요. 


발매된 앨범에는 두사람이 함꼐 부른 곡 외에도 구원찬 혼자서 부른 오리지널 버전 곡도 담겨 있습니다. 이 곡과는 또 다른 느낌이지만, '너는 어떻게' 라는 이 곡은 만들 때 부터 백예린과의 콜라보를 생각 해 둘 정도로 두 사람의 목소리에 최적화된 곡이라고 소속사에서 밝히기도 하였고, 개인적으로 저는 백예린과 함께 한 곡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추운 겨울 편안하고 따뜻한 음색으로, 듣기만해도 마음이 살살 녹는 듯 합니다. :)


사랑 그 단어 안에 담겨진 기억들은

다른 어떤 것보다 더 간직하게 되는


하나뿐인 그대 홀로 걷던 나의 맘을 만지고

잊혀질 수 없는 어떤 영화 같은 장면들처럼


너는 어떻게 이토록 날 웃게 하는지

굳이 말을 하지 않아도 다 알 것 같은 걸

어떤 이유도 없이 단지 그댄 내 사랑이라서 

Babe I'm loving you


너는 어떻게 이런 나를 사랑하는지

내가 날 봐도 나는 참 못난 사람인데


하나뿐인 그대 그대 때문에 난 웃을 수 있고

지워질 수 없는 그런 기억들을 함께하면서


너는 어떻게 이토록 날 웃게 하는지

굳이 말을 하지않아도 다 알 것 같은 걸

어떤 이유도 없이 단지 그댄 내 사랑이라서

Babe I'm loving you


혹시나 어려운 일들이 있다면

어떤 벽이든 괜찮아 우린 넘을 테니까

언제나 내 맘은 그댈 사랑한다 말할게

서로가 하나 되는 것 사랑


어떤 이유도 없이 단지 그댄 내 사랑이라서

Babe I'm loving you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