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이마트24] 이마트24 샌드위치 추천 돈까스/치킨햄 치즈 샌드위치

2019. 3. 10. 12:13
  • -

[이마트24] 이마트24 샌드위치 추천 돈까스/치킨햄 치즈 샌드위치




편의점에는 샌드위치, 삼각김밥, 라면 등 다양한 먹을거리가 있는데요. 오늘은 이마트 24에서 구매하실 수 있는 두가지 종류의 샌드위치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돈까스 샌드위치와 치킨햄치즈 샌드위치인데요. 먼저 돈까스 샌드위치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돈까스 샌드위치의 경우 맛보장 상품에 포함되어 있어서 맛이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100% 환불도 가능하고, 3월 12일까지 행사상품 구매시 칠성 마운틴듀 250ml가 증정되어서 샌드위치를 구매했을때 음료수도 함께 드실 수 있습니다.



포장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투명하게 샌드위치가 다 보이게 포장되어 있습니다. 드시기 전에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서 먹으면 되는데요. 30초정도 데우면 적당합니다.



가격은 2,600원이며 145g에 426kcal 입니다.



포장을 벗거 봤습니다. 빵 두께보다 돈까스 두께가 더 두껍더라구요. 정말 두툼 돈까스 샌드위치라는 이름이 딱 어울린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워서 먹어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촉촉한 빵과 짭쪼름한 돈까스의 조화가 꽤 괜찮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돈까스와 빵의 조합이 잘 어울릴까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은것 같습니다.



마운틴듀도 함께 증정되니 이렇게 함께 드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치킨 햄 치즈 샌드위치 입니다.



포장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돈까스 샌드위치와는 또 다른 포장이네요. 가격은 3천원이고 157g 에 240kcal 입니다.




포장을 열면 이렇게 비닐에 샌드위치가 포장되어 있습니다.




샌드위치 두께도 두툼하고 치킨햄 치즈 야채들과 조합도 잘 맞아서 괜찮게 먹었네요. 가격이 3천원이라서 다른 샌드위치에 비해서는 다소 비싼감이 있지만 그래도 나름 맜있어서 괜찮았습니다.


현재 이마트 24에서는 페이북으로 결제시 샌드위치 50% 할인도 하고 있고 일부 행사상품 샌드위치는 마운틴듀 증정도 하고 있으니 할인을 받고 드시면 정말 가성비 좋고 간편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