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편의점리뷰

[이마트 24] 이마트 24 디저트 메뉴 추천 '순삭 크림롤 가나슈 초코'

2019. 7. 7. 12:34
  • -

[이마트 24] 이마트 24 디저트 메뉴 추천 '순삭 크림롤 가나슈 초코'



이마트 24에서도 다른 편의점 처럼 모찌롤이 나왔습니다. 모찌롤은 원래 일본이 원조지만 최근 우리나라에 많은 인기를 얻어서 여러 편의점에서 출시를 하더라구요. 이마트 24에서 나온 모찌롤의 경우 순삭크림롤이라는 이름으로 트리플치즈와 가나슈초코 2종이 출시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저는 순삭크림롤 초코를 먹어보고 추천을 드리고자 합니다.




포장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순삭크림롤은 과대포장 전혀 없이 포장에 가득 모찌롤이 차 있습니다. 초코 색이 달달해 보여서 너무 맜있을 것 같네요.



이마트 24에서 나온것이니 당연히 신세계 푸드에서 만들었네요. 다양한 재료 및 성분이 옆에 적혀 있습니다.



모찌롤을 개봉 해봤습니다.  총 다섯개가 들어 있습니다.



겉은 초코로 된 빵에 코코아 파우더가 위쪽에 뿌려져 있으며 손으로 잡고 먹게 되면 묻을 수 있습니다. 속에는 초코 크림이 가득 들어 있습니다. 코코아 파우더와 만나서 마냥 달기보다는 적당히 달달하고 계속 먹고싶더라구요. 


모찌롤을 좋아하시는 분께서는 이마트 24에 들러서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시는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GS모찌롤도 먹어 봤지만 개인적으로는 밀리지 않을 정도로 괜찮은 맛이라고 느껴지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