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제주 한림 맛집] 제주 황게 카레 맛집 문쏘

2019. 7. 20. 00:39
  • -

[제주 한림 맛집] 제주 황게 카레 맛집 문쏘


제주 한림에 위치한 황게 카레 맛집 문쏘 입니다. 이 가게의 경우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빨리 가지 않으면 그날 판매량이 모두 소진되어서 먹지 못하는 일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해서 저는 오픈시간인 11시에 맞춰서 갔습니다. 오픈시간에 갔음에도 불구하고 한팀이 이미 와있더라구요. 오픈시간에 맞춰 부지런하게 가서 먹을 수 있었네요 :)



가게 앞 모습입니다.






처음 들어갔을때 가게 내부를 찍어봤는데요. 얼마 되지 않아서 손님이 가득 찼습니다. 가게 내부가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라서 대부분 꽉차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고 웨이팅을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네요. 



황게카레의 모습입니다. 황게가 얹어진 카레의 비주얼이 정말 좋았습니다. 황게카레의 가격은 13,000원 입니다.



비주얼 뿐만 아니라 맛도 괜찮았네요. 신라면보다 매운 맵기정도라고 설명해주셨는데, 확실히 매콤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황게카레인데 사실 황게 안에 게살이 많지는 않았네요. 거의 데코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사장님께서도 친절하시고 맛도 있어서 만족스러웠네요 :D


문쏘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까지이며, 휴무일은 금요일이라고 하네요. 제주 애월, 한림쪽을 방문하시는 분들 께서는 황게카레 맛집 문쏘에 한번 방문해 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