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대왕초밥] 제주 대왕초밥 초밥군 커피씨





[제주 대왕초밥] 제주 대왕초밥 초밥군 커피씨




제주 초밥 맛집 초밥군 커피씨에 갔다 왔습니다. 제주시 중문에 위치하고 있고 오전 11시부터 오후1시까지 식사가 가능합니다. 이곳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예약을 하지 않고는 드실 수 없습니다. 또한 15세이상부터 이용이 가능한 노키즈 존입니다. 근처에 주차장이 없어서 주차의 경우 주변에 주차할 곳을 미리 알아 본 뒤 가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초밥은 이렇게 나오는데요. 정말 크기가 큽니다. 대왕초밥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커다란 크기로 나왔습니다.



초밥을 좀 더 확대해서 찍어봤습니다. 메뉴명은 백용초밥이고 불리고 2인 기준이며 가격은 17,800원 입니다. 이상태로 먹을 수는 없기 때문에 이렇게 사진을 찍으라고 한번 주고 사진을 다 찍은뒤 다시 주방에 가져다 주면 먹기 좋은 크기로 썰어서 줍니다.



2인기준 약 25~30개 정도 나온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회를 썰어서 줍니다. 왼쪽위에 있는 와사비는 생와사비인지 엄청나게 맵더라구요. 메뉴판에도 고추냉이 맵습니다. 라고 적혀 있습니다. 



밥같은 경우는 직접 만들어야 합니다. 크게 나오는 밥을 초밥으로 먹을 수 있게 사이즈를 조절해서 만들면 되는데요. 25개~30개 사이로 만들면 됩니다.



이런식으로 고추냉이와 회를 올려서 초밥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이름이 초밥군 커피씨라서 그런지 커피를 따로 테이크 아웃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기도 하더라구요. 이곳 같은 경우 예약은 방문 예정일 10일 전부터 전화로 예약이 가능하고, 예약을 받는 시간은 오후 5시부터 7시까지라고 합니다. 노키즈존이기 떄문에 14세 미만의 어린이는 예약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예약 관련 해서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서 초밥군 커피씨 블로그 주소를 아래에 올려두겠습니다. :)





Comments 14

댓글을 써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