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컴퓨터 무료폰트

[무료폰트 다운] 무료 폰트 '여기어때 잘난체' 다운

2019. 11. 19. 01:16
  • -

[무료폰트 다운] 무료 폰트 '여기어때 잘난체' 다운





여기어떄 잘난체 다운로드 링크 : https://www.goodchoice.kr/font#is-fifth


제목이나 유튜브 썸네일로 이용하기 좋은 무료 폰트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여기어때 잘난체인데요. 가시성도 괜찮고 둥글둥글한 귀여운 느낌을 주는 폰트입니다. 저도 이번에 썸네일 폰트를 이 폰트로 변경했습니다.


상업적으로 사용하는데도 무료라는 점이 매우 메리트있는 폰트구요. 깔끔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유튜브 등의 썸네일로 활용하기에도 정말 좋은 폰트입니다. 실제로 많은 유튜버들이 사용하고 있기도 하구요.


이 폰트의 경우 [ㅅ, ㅈ, ㅊ] 에 뛰고 있는 사람의 형상을 표현해 서체에 브랜드의 퍼스널리티인 젊음과 위트를 담았다고도 하네요.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하다고 되어 있지만 폰트를 사용하실때는 자세한 라이센스를 꼭 확인하신뒤에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사용 범위에 맞지 않을 경우 문제가 생길수도 있으니 항상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를 받으시려면 글 상단에 있는 여기어때 잘난체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세요.



링크로 이동하신 뒤 OTF, TTF 중 본인이 필요한 확장자의 폰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 출처 : https://image.goodchoice.kr/images/jalnan_font/jalnan-font-190124ver.pdf (여기어때 잘난체 가이드)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