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컴퓨터 무료폰트

[잘풀리는집 서체] 상업용 무료폰트 '잘풀리는집 오늘체, 하루체' 다운로드 받기

2020. 11. 5. 00:00
  • -

[잘풀리는집 서체] 상업용 무료폰트 '잘풀리는집 오늘체, 하루체' 다운로드 받기



잘풀리는집 브랜드(미래생활)와 디자인210이 콜라보레이션하여 오늘체와 하루체(잘풀리는오늘체, 잘풀리는하루체)를 출시했습니다. 잘풀리는집 로고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이 서체는 깔끔한 느낌이며 한글 2,350자, 라틴 94자, 약물 982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한글이 2,350자 밖에 지원되지 않는다는점이 다소 아쉬운 폰트긴 하지만, 예쁜 폰트임에도 불구하고 상업용으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잘풀리는집 폰트는 창립 20주년을 맞아서 그동안 받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작은 선물이라고 하며, 잘풀리는집 특유의 감성인 잘 풀릴 것 같은, 기분좋은 느낌을 서체에 담고자 노력했다고 합니다.


잘풀리는집 서체는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포함한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글꼴을 상업적으로 판매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사이트 가장 아래쪽에 보면 위와 같이 폰트를 다운받기 전 미리 써볼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자유롭게 본인이 원하는 글씨를 써볼 수 있으며 배경도 바꿀 수 있고, 줄바꿈시 Enter키를 이용하면 됩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