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게임

[스팀 게임추천] A Dance Of Fire and Ice - 얼불춤/불과 얼음의 춤

2020. 1. 21. 02:09
  • -

[스팀 게임추천] A Dance Of Fire and Ice - 얼불춤/불과 얼음의 춤



게임명 : A Dance Of Fire and Ice (불과 얼음의 춤)

제작사 : 세븐스 비트 게임즈

출시일 : 2019. 1 .25.

가격 : 4,400원

플랫폼 : Windwos, OS X, Android


스팀에서 구매가능한 리듬게임, 얼불춤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빨간색 원과 파란색원이 번갈아가며 회전하는데, 타이밍에 맞춰서 키보드로 눌러주면 되는 간단한 게임입니다.




컨트롤은 오로지 한개의 버튼만으로 이루어집니다. 옵션 조작외에는 별도의 키가 필요하지 않고 인게임에서는 키보드 혹은 마우스를 이용하여 아무키로 입력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게임은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이 매력적인 게임인 듯 합니다.


이 게임은 초기에 게임이 출시됐을때 많은 게임 스트리머들이 클리어하는 것으로 경쟁을 하기도 했습니다. 흔히 켠왕이라고 깰때까지 플레이하는 경우도 많았는데 10시간도 넘게 플레이해도 끝까지 깨지 못하기도 하더라구요.


이 게임은 한번이라도 틀리면 처음부터 다시 해야합니다. 



최근에는 새로운 맵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5번째 세계를 클리어 하고 나면 아래의 7번째 부터 10번째 세계까지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신규 에디터 기능이 대거 추가되어서 사용자 지정, 즉 커스텀 맵도 제작 및 플레이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엄청나게 자주는 아니지만 그래도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간단한 방식으로 플레이가 가능한 불과 얼음의 춤 플레이하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