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게임

[오버워치 무료] 2월 29일부터 3월 13일까지 PC오버워치 2주간 무료

2020. 3. 1. 00:00
  • -

[오버워치 무료] 2월 29일부터 3월 13일까지 PC오버워치 2주간 무료



블리자드의 온라인 게임 오버워치는 PC버전으로 플레이 하려면 22,500원에 구매해서 플레이 하거나 PC방 등에서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는데요. 블리자드에서 2월 29일부터 3월 13일까지 2주간 한시적 무료로 플레이를 가능하게 한다고 합니다.



PC버전 오버워치에 한하여 진행되는 이벤트로 한국에서만 진행되는 무료체험 기간 동안 오버워치의 다양한 게임 모드를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경쟁전, 체험모드, 빠른대전, 각종 사용자 지정게임 및 워크샵 모드, 아케이드 모드 등을 포함한 모든 모드를 전부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는데요.


이 기간동안 참여한 플레이어는 레벨을 올리고 전리품 상자를 획득하고 영웅을 꾸미는 다양한 수집품을 얻는 등 구매 사용자와 동일하게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게임을 무료로 플레이 해보고 오버워치 제품을 구매하면 무료체험 기간동안 기록된 모든 진척도 정보 또한 유지됩니다.


자세한 무료 체험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2월 29일 오전 8시~ 3월13일 오전 8시


이번에 오버워치를 무료로 체험 하더라도 일반 구매를 한 PC버전 유저와 교차 플레이는 가능합니다. 그러나 PC와 콘솔간의 교차 플레이는 불가능합니다. 


그 동안 오버워치 가격이 부담되어 구매를 하지 못하셨거나 잠깐 동안 게임을 체험해 보고 싶으신 분들께 이번 이벤트가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네요. 오버워치 무료 체험은 배틀넷 계정을 보유한 Windows PC 사용자가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별도의 키나 코드 신청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


※ 보다 자세한 사항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블리자드 공지를 확인해주세요.

https://playoverwatch.com/ko-kr/news/23321069/2-29-3-13-pc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