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일반정보

[KB 국민은행] KB 국민은행 리브똑똑에서 신규계좌 개설시 1만원 이벤트

2020. 3. 18. 00:00
  • -

[KB 국민은행] KB 국민은행 리브똑똑에서 신규계좌 개설시 1만원 이벤트



KB국민은행 리브똑똑에서 신규 계좌 개설시 1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벤트 대상의 경우 국민은행 계좌를 보유하고 있지 않으시거나 혹은 휴면계좌만 보유하고 있는 분들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국민은행을 원래 이용하지 않으셨던 고객중에서 새롭게 국민은행을 이용하려고 하시는 분들께는 좋은 소식일 듯 하네요. 3월 2일부터 진행된 이 이벤트는 이달 말인 31일까지 진행됩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리브똑똑 어플을 사용해서 계좌를 만들어야합니다.





계좌 개설전에는 먼저 리브똑똑 어플을 설치해야하는데요. 아래 사진처럼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리브똑똑을 검색하고 다운로드 받은 뒤 실행해주세요. 


어플 다운 및 실행하고 난 뒤, 아래의 4단계 과정으로 통장을 개설하면 됩니다. 이번 이벤트는 계좌 개설만 해도 축하금 1만원이 들어오기 때문에 굳이 카드는 만들지 않아도 됩니다.









가입시에는 본인인증과 신분증 촬영 등의 과정이 있습니다. 



만원 지급의 경우 두번에 걸쳐서 지급이 된다고 하는데요. 지급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3월 2일~3월 13일 개설 시 : 3월 18일 지급

3월14일~3월 31일 개설 시 : 4월 3일 지급



간단하고 쉽게 만원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계좌를 처음 개설하려고 생각하고 계셨던 분들께서는 망설이지 마시고 이번 기회에 가입하시는게 좋을 듯 하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