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게임

[오버워치 리그토큰] 오버워치 리그토큰 100개 무료로 얻는 방법

2020. 4. 15. 00:00
  • -

[오버워치 리그토큰] 오버워치 리그토큰 100개 무료로 얻는 방법 



블리자드에서 오버워치 리그 토큰 100개를 무료로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버워치 리그 최신 소식을 받도록 등록 혹은 정보 업데이트를 하면 오버워치 리그 토큰 100개를 획득 할 수 있는 것인데요. 2020년 4월 29일 수요일 전까지 등록완료시 5월 6일까지 Battle.net 계정으로 오버워치 리그 토큰 100개가 지급된다고 합니다.


오버워치 리그 토큰이란? 

오버워치에는 영웅마다 리그 팀별 스킨이 있습니다. 오버워치 리그 토큰은 리그 스킨을 구매하는데 사용됩니다. 리그토큰은 100개의 가격은 한화로 6,000KRW 입니다. 오버워치 리그 스킨은 오직 리그 토큰으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장 먼저 아래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이벤트 바로가기https://overwatchleague.com/ko-kr/email



접속하면 위와 같이 리크 토큰 100개를 획득하세요 라는 메시지가 보입니다.



조금 아래로 내리면 위와 같이 이벤트 관련 안내가 나옵니다. 좀 더 내려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입력칸이 나타납니다.


Full Name = 본인 이름 (한글로, 예:홍길동)

Email = 오버워치 계정 이메일 주소

Select your favorite teams = 본인이 좋아하는 오버워치 리그 팀 선택

Select your country = 대한민국 선택 


입력해줍니다. 


전부 완료하셨으면 오버워치 리그 정보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선택적으로 체크 하시고 SIGN UP을 눌러줍니다.


 

그럼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본인이 입력했던 이메일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은 참고로 엄청 늦게 온다고 합니다. 또한 오버워치 라이센스가 있는 분들께서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무료 계정은 받을 수 없음)


오버워치를 하시는 분들께서는 리그 토큰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29일까지 진행중이니 서둘러 참여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