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케이스리뷰

[라라케이스] 갤럭시S20 드로잉 케이스 추천 라라케이스

2020. 5. 22. 00:00
  • -

[라라케이스] 갤럭시S20 드로잉 케이스 추천 라라케이스



라라케이스 스토어팜 바로가기 : 클릭

라라케이스 드로잉 케이스 구매 바로가기 : 클릭


라라케이스에서 판매하고있는 주문제작 드로잉 케이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라라케이스의 경우 다양한 케이스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 제가 이번에 주문 제작한 케이스는 하드드로잉 케이스입니다. 제 스마트폰 기종의 경우 갤럭시S20 입니다. 갤럭시S20 뿐만 아니라 아이폰, 갤럭시, LG까지 전기종 제작이 가능합니다. 주문 가능 기종은 상품 상세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D



라라케이스 드로잉 케이스는 주문 제작으로 이루어지구요. 원하는 사진을 주문자 성함과 함께 플러스친구나 이메일로 보낸 뒤 최종시안 확정 후 제작에 들어가게 됩니다. 시안은 평균 2~3일 정도 소요되며 원하는대로 수정도 가능합니다. 작업도 생각보다 금방 되었고 주문을 하고 최종 시안 확인을 거쳐 배송완료까지 3일정도 걸렸습니다.



저는 케이스타입을 하드드로잉 케이스로 선택했구요. 젤리, 하드(무광), 하드(유광), 범퍼, 도어범퍼, 슬라이드, 슬림핏 카드 와 같이 다양한 케이스타입을 원하는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바탕색의 경우 흰색입니다. 시안 디자인의 경우 검은색 단색으로 그려지는데요. 저는 포인트 색상을 추가해서 이렇게 제작하였습니다.



케이스를 장착하고 위에서 본 모습입니다. 유격 없이 딱 맞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옆모습도 마찬가지로 들뜸없이 딱 맞네요. 기본 필름과 간섭도 없습니다. 볼륨버튼과 전원버튼 부분은 오픈되어 있습니다.


갤럭시S20의 경우 카툭튀부분이 보호되는지 궁금하실텐데요. 높이가 카툭튀보다 조금 더 높게 제작되어 있어서 카메라 부분이 튀어나와 상처가 나지 않도록 되어 있습니다. 그렇다고 과하게 두껍지는 않고 적당한 두께로 되어 있어서 너무 좋네요. 



프린팅도 너무 깔끔하게 잘 되어있구요. 새하얀색이라 드로잉 부분이 확 눈에 띄어서 좋습니다. 다만 하얀색이다보니 때가 안타게 잘 관리해줘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라라케이스 드로잉 케이스의 경우 젤리케이스로 선택하게 되면 기본가격 16,000원에 제작이 가능하고 하드케이스는 3천원이 추가된 19,000원에 만들 수 있습니다. 수작업으로 진행되는 일러스트 작업과 깔끔한 케이스 퀄리티를 생각해보면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지 않나요.





커플 폰케이스, 반려견 사진, 가족 사진 등 특별한 날에 선물하기도 좋은 드로잉 케이스인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원하는 문구 및 사진으로 하나밖에 없는 케이스를 만들어보시길 바랍니다 :) 


라라케이스 드로잉케이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아래의 스토어팜 링크 혹은 케이스 구매 페이지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라라케이스 스토어팜 바로가기 : 클릭

라라케이스 드로잉 케이스 구매 바로가기 : 클릭




본 포스팅은 라라케이스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