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케이스리뷰

[갤럭시S20 케이스] 갤럭시S20 케이스 링케퓨전 클리어

2020. 6. 10. 00:00
  • -

 

[갤럭시S20 케이스] 갤럭시S20 케이스 링케퓨전 클리어

 

 

가성비도 좋고 케이스가 튼튼하기로 유명한 링케의 케이스를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링케퓨전 클리어로 투명 색상의 케이스인데요. 갤럭시S20 일반모델용 입니다. 

 

 

링케퓨전 케이스 포장은 이렇게 되어 있습니다.

 

 

포장을 개봉해보겠습니다.

 

 

링케퓨전 케이스와 보호 필름 제거 안내 문구가 담긴 종이가 들어있네요.

 

 

링케미러? 제가 구매한 모델은 링케 퓨전인데.. 처음에 잘못 메시지가 적힌줄 알았는데요.

 

 

뒤집어 보니까 링케 퓨전 안내 메시지가 있더라구요. 사실 큰 차이는 없는 것 같네요. 어떤식으로든 보호 필름 제거만 하고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링케퓨전은 후면은 PC소재로 되어 있고, 측면은 두툼한 TPU소재로 되어 있는 케이스인데요. 갤럭시S20 구매시 기본으로 주어지는 케이스 보다 두께감이 좀 있는 편이라 기기 보호가 훨씬 잘 될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렇게 필름을 제거해주면 됩니다.

 

 

필름을 제거하고 나니 엄청 깔끔합니다. 클리어 모델이기 때문에 완전 투명한 색상입니다. 링케퓨전은 매트 색상도 있어서 만약 반투명과 무광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매트 색상을 선택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후면부는 카툭튀 보호가 되게끔 높이가 살짝 더 높게 처리가 되어 있습니다.

 

 

볼륨업다운 버튼과 전원 버튼도 이렇게 일체감있게 되어 있습니다.

 

 

측면 하단에는 스트랩 홀도 있습니다. (양쪽으로 구성)

 

 

후면은 PC로 되어 있어서 색상이 변하지는 않지만 측면은 TPU로 되어 있어서 사용하면서 빛을 받다보면 어쩔 수 없이 황변 현상이 일어날 수 밖에 없는데요. 링케퓨전은 그래도 조금 늦게 생긴다는 말이 있더라구요. 만약 황변현상이 생기더라도 링케퓨전은 가격대가 만원대 초반으로 괜찮기 때문에 재구매해서 사용하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케이스보다 보호력도 좋고, 카툭튀 카메라 보호도 되고, 깔끔한 마감의  케이스를 찾으신다면 링케퓨전 추천드립니다. :D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