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케이스리뷰

[나하로 리얼하이브리드] 나하로 갤럭시S20 리얼하이브리드 케이스

2020. 5. 25. 00:00
  • -

 

[나하로 리얼하이브리드] 나하로 갤럭시S20 리얼하이브리드 케이스
 

 

 

기본에 충실하면서 스마트폰도 보호할 수 있는 케이스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나하로 리얼하이브리드 케이스인데요. 갤럭시S20 시리즈 전부 판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제가 선택한 색상은 클리어(투명) 인데요. 클리어 뿐만 아니라 블루민트, 블루옐로우, 블루퍼플, 블루핑크, 옐로우핑크 등 다양한 그라데이션 색상이 있습니다. 일반적인 단색이 아니라 그라데이션 색상인점도 독특합니다.

 

 

패키지는 이렇게 종이박스에 되어있습니다.

 

 

 

종이박스 안에는 플라스틱 통이 하나 더 있구요. 케이스는 비닐안에 들어 있어있습니다.

 

 

완충재가 안에 들어있어서 충격으로부터 케이스가 변형되는걸 보호해줍니다.

 

 

투명케이스라 군더더기없는 디자인입니다. 갤럭시S20의 디자인을 좀 더 잘 보여줄 수 있는 그런 케이스인데요. 이 케이스의 경우 모서리 네부분에 범퍼가 있어서 스마트폰이 낙하하였을 때 충격을 흡수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참고로 이 제품은 후면 백커버부분은 PC 재질로 되어있고 사이드부분은 TPU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PC재질의 경우 흠집에 약하기 떄문에 기본적으로 보호필름이 붙여져 있는데요. 제품을 착용하기 전에 전 후면으로 필름을 제거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탁월한 제품 보호 기능도 있지만, 뒷면이 PC재질로 되어 있어서 후면 디자인이 깨끗하게 잘 보인다는 점이 장점이기 떄문인데요. 위 사진은 DHL 스티커를 후면에 붙이고 갤럭시S20 나하로 리얼하이브리드 케이스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투명 케이스기 때문에 스티커를 이용해서 자유롭게 스마트폰을 꾸밀 수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나하로 갤럭시S20 리얼하이브리드 케이스는 무게감도 가볍구요. 부드러운 측면 TPU 소재와 단단한 후면 커버 PC소재를 채택한 제품인데다가 모서리에는 범퍼가 있기 때문에 충격도 흡수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 입니다. 가격도 만원정도밖에 되지 않으니 가격적인 부담도 적은 제품이구요. 무선충전, NFC 사용도 무리없이 잘 됩니다. 백커버는 PC소재기 때문에 변색이 잘 일어나지 않는다는점도 좋네요.

 

투명 케이스 중 튼튼하고 깔끔한 케이스를 찾으신다면 나하로 리얼하이브리드 케이스 추천드립니다 :D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