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리뷰/케이스리뷰

[아이폰12 케이스] 아이폰 12 케이스 루리링 체인 케이스

2020. 12. 3. 00:00
  • -

[아이폰12 케이스] 아이폰 12 케이스 루리링 체인 케이스



선물로 줄만한 케이스가 없을까 고민하던 찰나에, 인스타마켓 루리링샵을 발견했습니다. 디자인이 괜찮은 것 같아서 이번에 구매해보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구매한 루리링 체인 케이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케이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루리링샵 인스타에 직접 DM을 보내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루리링 체인 케이스는 1:1 주문 방식으로 주문후 제작/입고 되는 방식이라고 하는데요. 루리링샵은 사장님 혼자서 작업을 하고 배송을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저도 제품을 구매하고 11일이 지나서야 배송이 시작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이곳에서 케이스를 구매하시는 분들께서는 기간을 넉넉히 잡고 구매하시는것이 좋을 것 같네요. 급하게 선물이 필요하실때 구매하셨다간 한참뒤에 선물을 주게되는 일이 발생하실 수도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케이스의 이름은 '곰도리도리 체인케이스' 입니다. 가격은 17,300원이고 배송비 2,500원을 더해 19800원에 구매했습니다. 주문제작에다가 작업도 직접 수작업으로 하시다보니 가격대가 조금 나가는 것 같더라구요.  



케이스는 이렇게 귀여운 패키지에 담겨져서 옵니다.



패키지 뒷면에는 사용중 파손 관련 A/S 메시지나, 교환 및 환불 관련 주의사항이 몇가지 적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랫부분에는 선물할 때 편지지로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체인과 비즈, 곰돌이가 함께 있어서 러블리한 디자인입니다.



정말 꼼꼼하게 작업해주신 것 같더라구요.



케이스 재질은 젤리케이스(TPU)구요. 아랫부분에는 이렇게 포트와 스피커부분이 통짜로 뚫려있습니다. 



케이스를 착용한 모습입니다. 아이폰12 프로 모델에 장착해봤는데요. 화이트 색상과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체인부분이 그립톡보다는 엄청 편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휴대폰을 들고다닐때 어느정도 편리함을 제공해주는 것 같구요. 디자인은 정말 예쁜 것 같습니다. 특별한 케이스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루리링샵 인스타에 한번 들러보세요. 



제가 구매한 케이스는 아이폰12 프로 케이스이지만 이곳은 주문제작 방식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모델로 제작 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시에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시긴 하셨는데요, 업무량이 많은 탓인지 DM을 굉장히 늦게 보시고 (보통 몇시간에서 하루 뒤 답장) 마켓 공지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듯이 제작기간이 어느정도 소요된다는 점이 아쉬웠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오래 기다린만큼 예쁜 케이스를 받을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케이스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루리링샵 인스타그램에 한번 들러보세요 :)


루리링샵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_unique_ruriring__/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