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일반정보

[비말차단용 마스크] 비말차단용 KF-AD 마스크 5일부터 온라인 판매

2020. 6. 5. 00:00
  • -

[비말차단용 마스크] 비말차단용 KF-AD 마스크 5일부터 온라인 판매 



비말차단용 마스크 (KF-AD)가 6월 5일부터 온라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합니다. 가격은 개당 500원이며 식약처 허가를 받은 마스크 생산업체 세곳에서 생산 및 판매가 이뤄집니다. 웰킵스, 건영크린텍, 파인텍,케이엠 이렇게 네 곳이 허가를 받았는데요. 웰킵스가 제일 빨리 허가를 받아서 5일부터 온라인 판매를 시작합니다. 



- 비말차단용 마스크란?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말그대로 비말차단용 마스크로 일상생활에서 비말 감염을 예방하고 통기성이 우수해서 여름에도 숨쉬기 쉽게 만들어 진 제품입니다. 미세먼지 차단율은 KF55~80 수준입니다.



비말 차단용 마스크는 위 사진처럼 얼굴이 닿는 부분 안감과 정전필터 등 2겹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현재 판매하고 있는 공적 마스크(KF94, KF80)는 날씨가 더워져서 어지럼증이 생기거나 호흡곤란이 생기는 분들이 있는데요. 더워진 날씨 때문에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찾는 분들이 많아질 것 같네요. 가격도 기존 공적마스크는 1,500원이었던것에 대비해 1/3가격인 500원에 판매되는점도 메리트가 있습니다.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덴탈마스크는 식약처 허가를 받을 필요가 없는 공산품이라 중국산 제품인 경우도 있고 국산 제품도 있어서 KF-AD 인증을 받은 비말차단용 마스크를 구입하는게 가격면에서나 신뢰성면에서나 합리적인 것 같네요.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기존 공적마스크랑 비슷한 모양인 입체형 마스크가 있고 덴탈마스크랑 비슷한 모양인 평면 마스크가 있는데요. 5일부터 판매되는 제품은 입체형 마스크입니다. 평면 마스크는 15일 부터 공급이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웰킵스에서 판매하는 비말차단용 마스크는 인당 일일 30매 한도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아래에 링크를 올려두겠습니다 :D


웰킵스몰 링크 : http://www.welkeepsmall.com/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