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음악/음악일반

[블랙핑크 컴백 소식] 블랙핑크 6월 26일 'How you like that'으로 컴백

2020. 6. 21. 00:00
  • -

[블랙핑크 컴백 소식] 블랙핑크 6월 26일 'How you like that'으로 컴백 



6월 26일 6시에 블랙핑크가 선공개 타이틀곡 'How you like that' 으로 컴백한다고 합니다. 컴백 무대는 무려 미국의 NBC의 간판 토크쇼인 '지미 팰런쇼'에서 선보이게 됩니다. 방탄소년단의 경우 지미 팰런쇼에서 ON 무대를 처음 선보이기도 했었습니다. 그만큼 현재 미국에서 블랙핑크의 인기가 대단하다고 할 수 있을것 같은데요. 


블랙핑크는 미국에서 레이디 가가와 최근 협업하여 'Sour Candy'라는 곡으로 빌보드 메인 차트 Hot 100에서 2주 연속 차트에 진입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이번 곡은 지난해 4월 발매한 'Kill This Love' 이후, 1년 2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러서 발표하는 것인데요. 


최근 블랙핑크 멤버인 리사가 매니저에게 억대 사기 피해를 입었다는 소식을 들어서 안타까웠는데..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해서 굉장히 속상할 듯 싶어요. 이번에 컴백 활동을 잘 이어나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블랙핑크의 정규앨범은 9월에 나올 예정이며, 이번에는 선공개 곡으로 컴백하는 것 입니다. 아래의 컨셉 이미지와 영상을 살펴보면 알 수 있듯이 기존에 보여줬던 컨셉들과는 또 다른 컨셉으로 컴백할 것을 보여주며 굉장히 강렬한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Kill This Love' 활동 이후 긴 시간이 흐른 뒤의 컴백이라 많은 팬들이 기대하고 있기도 합니다.


티저 이미지와 영상을 살펴보니, 배경은 어둡지만 여름에 공개하는 곡인 만큼 신나는 음악이 나올 듯 하네요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