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양남 카페] 경주 양남 뷰가 좋은 베이커리 카페 이스트앵글

이스트앵글 베이커리카페
경북 경주시 양남면 해변공원길 4 (수렴리 9)
054-771-4131
월,화,수,목 10:00~21:30
금,토,일 10:00~22:00
오늘은 경주 양남에 위치한 분위기가 좋은 카페 이스트앵글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경주긴 하지만 울산 바다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라 울산 북구와도 아주 가깝습니다. 신상카페라 그런지 요즘 엄청 핫한 카페인데요. 바다뷰도 볼 수 있고 맛있는 베이커리도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이스트앵글 큰 카페라 한번에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앞에 주차공간도 있습니다.


요즘 카페에는 꼭 이렇게 카페 이름이 커다랗게 걸려있는 벽이 하나씩 있더라구요. 이스트앵글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D

가게 입구 앞에는 입간판이 있었는데요. 독특하게 입간판에 모든 메뉴가 다 적혀있더라구요. 주문 하기전에 입간판에서 어떤 메뉴를 먹을지 대충 정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1층도 있고 2층도 있으며, 3층 루프탑도 있습니다. 2층부터는 노키즈존으로 운영된다고 하네요.

베이커리 카페인 베이커리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11시부터 12시까지인데요. 유기농 밀가루로 매일 구워 준비한다고 합니다.




빵 종류는 다양한 것 같았는데, 빵이 정말 많이 나가서 고를 수 있는 선택지가 많이 없었던게 아쉬웠습니다. 다음번에 오게된다면 베이커리 나오는 시간에 맞춰서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마카롱과 다쿠와즈 품절되어 주문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먹고싶은 베이커리 두가지를 골랐습니다. 앙버터 크로아상과 리치 베이컨입니다.
빵을 고르고 바로 카운터로 가서 주문을 했습니다. 음료는 복숭아 에이드와 초코라떼를 선택하였습니다.

1층에서도 큰 창이 있어서 바다가 바로 보입니다.





2층에도 이렇게 자리가 있는데 큰 창이 있어서 시원시원하게 바다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2층 밖 테라스로 나가면 루프탑으로 걸어 올라갈 수 있습니다.

루프탑입니다. 날씨는 정말 더웠는데요.. 이 카페에 왔으면 3층 루프탑은 반드시 들러야 할 것 같습니다. 탁 트인 바다뷰도 가장 잘 볼수 있고 바닥에는 흰색 자갈이 깔려있어서 정말 예뻤습니다.

루프탑에도 자리가 있지만 해가 너무 강해서 자리를 잡기는 힘들 것 같더라구요.

탁 트인 바다뷰가 정말 좋았습니다.

잠시 기다리니 진동벨이 울려서 음료와 빵을 가지고 왔습니다. 가장먼저 앙버터 크로와상이구요.

리치 베이컨 입니다.

음료입니다. 왼쪽은 복숭아 에이드, 오른쪽은 초코라떼 입니다.


가장 먼저 리치베이컨을 먹었습니다. 리치베이컨은 미트소스와 계란으로 만든 피자빵느낌이었습니다. 베이컨이 둘러싸여 있어서 맛있는 피자를 먹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괜찮은 맛이었네요.

단짠을 완성하기 위해서 앙버터 크로와상도 한입 먹어봤습니다.

앙버터크로와상은 많이 달지 않고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겉은 바삭하면서 안에는 버터와 팥이 적당하게 들어가 있어서 한입 먹을 때 마다 입이 즐거웠네요. 정말 맛있어서 포장해오고 싶었지만 남은 앙버터 크로와상이 없어서 포장은 못했습니다..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고 베이커리와 음료 맛도, 분위기도 너무 좋았던 경주 양남 카페 이스트앵글이었습니다. 루프탑이 있어서 가을, 겨울에 오기도 참 좋을 것 같구요.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포토존도 몇군데 있어서 예쁜 사진을 찍으러 오기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경주에서 뷰가 좋고 맛있는 빵이 있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이스트앵글 추천드립니다. 저는 다음번에 빵이 나올 시간에 맞춰서 꼭 한번 다시 와야겠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