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무거동 카페] 울산 무거동 카페 크로플 파는 곳 '카페유월'

2020. 7. 16. 00:00
  • -

[울산 무거동 카페] 울산 무거동 카페 크로플 파는 곳 '카페유월' 




카페유월

울산 남구 대학로 100(무거동 618-6 3층)

070-7680-9400


무거동에 분위기도 괜찮고 크로플을 판매하는 카페가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이전에 노아스테이라는 카페였는데요. 이름이 바뀐 듯 합니다. 바뀐 이름은 카페유월입니다. 울산대 정문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고 건물 안으로 들어가서 계단으로 올라가면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페로 들어가는 계단에는 이렇게 힐링되는 문구도 적혀있습니다.




카페유월의 메뉴판입니다. 커피, 논커피, 에이드, 디저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에는 디저트 중에서도 크로플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이 날 저는 크로플이 먹고싶어서 찾아왔기 때문에 크로플과 함께 청포도에이드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크로플 7천원, 청포도에이드 6천원, 아메리카노 4천원 입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깔끔하면서 아늑합니다. 뭔가 녹색 벽으로 된게 독특하네요. 



큰 창이 있어서 이렇게 바깥이 다 보이는데요. 가을이 되면 앞에 푸른 나무가 단풍잎으로 물들어서 정말 예쁘다고 하네요.





사장님께서 크로플이 나오는데 좀 오래걸린다고 죄송하다고 하시면서, 이렇게 쿠키를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맛있는 쿠키를 먹으면서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를 기다렸습니다. 



잠시 후 크로플과 음료가 나왔습니다. 사장님꼐서 자리로 직접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청포도에이드 입니다. 탄산이 많이 느껴졌고 아래쪽에 청포도 알갱이 등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향도 좋고 맛도 정말 괜찮더라구요.



아메리카노 입니다. 무난한 느낌의 아메리카노였으며 컵 크기가 크고 양이 정말 많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커피를 전부 다 마시지는 못했네요..



대망의 크로플입니다. 위에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얹어져 있으며 메이플 시럽과 함께 나옵니다. 크로플 크기가 꽤 커서 좋더라구요. 가끔 다른 카페는 더 비싼데 크로플 크기가 작은 경우가 있어서 실망하곤 했는데요.. 이곳은 가격대비 크기도 괜찮았습니다.


비오는날 창가쪽에서 바깥 뷰도 보면서 맛있는 크로플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이어서, 밖에서 나는 빗소리도 들을 수 있었구요. 그 때문인지 분위기가 훨씬 더 좋았습니다. 카페 유월은 편안하고 아늑한 느낌의 공간이어서, 맛있는것을 먹으며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네요. 무거동에서 맛있는 크로플을 판매하는 카페를 찾으신다면 카페 유월 추천드립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