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신정동 카페] 울산 신정동 카페 피겨커피 인절미라떼

2020. 7. 2. 00:00
  • -

[울산 신정동 카페] 울산 신정동 카페 피겨커피 인절미라떼




피겨커피

010-6354-8303

울산 남구 수암로 22번길 18 (신정동 1823-6)

매일 11:00~21:00


오늘은 공업탑 근처에 있는 감성카페 피겨커피에 방문했습니다. 브런치 맛집으로도 유명한 곳이기도 하고, 흑임자 라떼가 대표메뉴 인데요. 저는 이날 흑임자라떼가 아닌 인절미라떼를 먹기로 했습니다. 



피겨커피의 입구입니다. 굉장히 알록달록 합니다. 동네 속의 감성카페 느낌이에요. 



오픈시간은 11시, 마감시간은 9시입니다.



피겨커피의 메뉴 입니다. 브런치, 커피, 에이드, 밀크쉐이크, 컵 아이스크림, 파르페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인절미 라떼를 주문했습니다. 가격도 5천원이라 저렴한 편이네요.



전체적으로 우드를 많이 사용한 인테리어였습니다.




안쪽에는 이렇게 동글동글한 거울도 있구요. 아늑한 공간으로 분리되어서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곳곳에 소소하게 예쁜 소품들을 비치해두셨더라구요. 카페 외관만 신경쓴 것이 아니라 인테리어에도 정말 많은 신경을 쓴 흔적이 보였습니다. 센스있고 감각적인 여러 소품들을 보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오른쪽에는 물을 떠먹을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날씨가 더워서 들어가자마자 음료를 주문하고나서, 물을 바로 찾았는데 얼음물이더라구요.. 시원하고 정말 좋았습니다. :)



잠시후 인절미 라떼가 나왔습니다.



라떼 위에 수제 인절미 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습니다.



인절미라떼는 피겨커피에서 사실 처음 접해본 음료인데요. 엄청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인절미라떼는 맛없는곳이 많다고 해서 사실 인절미라떼를 판매하고 있는 곳에서도 쉽게 주문하지 않았던 음료인데, 이곳에서 처음 먹어본 인절미라떼는 정말 대만족이었습니다.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브런치도 너무 맛있는 곳이라고 하는데 브런치를 못먹고 온게 조금은 슬프네요 ㅠㅠ..


피겨커피는 외관도 정말 예뻤지만 내부 인테리어도 감각적이게 잘 꾸며져 있었습니다.

동네에 있는 작고 감성적인 카페를 찾으신다면 피겨커피 추천드립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