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동구 카페] 디저트도 맛있고 공부하기 좋은 카페 커피베이

2020. 6. 23. 00:00
  • -

[울산 동구 카페] 디저트도 맛있고 공부하기 좋은 카페 커피베이



커피베이 울산일산점

울산 동구 진성9길 2 (일산동 456-9 삼성힐스파크 105호)

052-236-4568

평일 10:00~21:30

토요일 12:00~21:30

일요일 휴무


울산 동구 현대중공업 중전기문앞에 카페가 하나 생겼습니다. 커피베이라는 체인인데요. 바로 위층에는 스터디 카페도 있었습니다.



메뉴판은 이렇게 카운터 위에 대형 모니터에 나와 있었습니다. 잘 보이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아메리카노의 경우 3,200원이네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초코 프라노베(4.3)와 키위 스무디(4.5), 허니 갈릭 부기브레드(4.5) 입니다.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인지 내부가 굉장히 깔끔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사람도 많이 없고 조용한 분위기였네요. 



커피베이에서 나오는 텀블러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제가 앉은 자리는 칸막이도 있고 테이블도 두개씩 붙여져 있어서 공부할 때 앉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잠시 기다리니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초코 프라노베입니다. 스타벅스의 초코 음료보다 훨씬 달달했습니다. 단맛과 초코맛이 정말 많이 느껴졌는데요. 달달한 음료를 좋아하신다면 초코 프라노베 강력 추천드립니다.



키위 스무디입니다. 언뜻 보면 그린티라떼 같기도 하지만 키위 씨가 있어서 조금 다른 비주얼입니다. 부드럽고 상큼했구요. 키위스무디는 평범했습니다. 다들 예상 하시는 바로 그맛이었습니다.



대망의 부기브레드입니다. 다른 손님분들도 보니까 토스트 같은 디저트류를 꼭 주문하시더라구요. 저도 그래서 눈에띄는 허니 갈릭 부기브레드를 주문했습니다 이렇게 동그란 빵이 잘려져있는데요.



안을 보면 이렇게 달콤한 꿀과 갈릭치즈가 들어 있습니다. 



짭짤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입안을 가득 채우더라구요. 빵도 쫄깃쫄깃해서 식감이 정말 좋았습니다. 허니갈릭 부기브레드 말고 다른 맛으로는 칠리맛이 있었는데요. 칠리맛을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저는 다시 선택하라 해도 허니갈릭을 선택할 것 같습니다. 단짠의 맛은 역시 실패할 수가 없네요 :)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도 먹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공부하기도 좋은 카페 커피베이였습니다. 무엇보다 음료나 디저트 가격이 너무 비싸지도 않아서 가성비도 괜찮은 곳이었네요. 


혹시나 방문하시려는 분들께서는 일요일에는 문을 열지 않으니 반드시 참고하셔서 오픈 중에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