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카페

[울산 신정동 카페] 울산 신정동 카페 리틀베이크샵

2020. 7. 7. 00:00
  • -

[울산 신정동 카페] 울산 신정동 카페 리틀베이크샵




리틀베이크샵

울산 남구 월평로147번길 14 (신정동 77-7 1층)

매일 12:00 - 19:00

일요일 휴무

010-9245-3877

* instagram : littlebakeshop



울산 신정동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리틀베이크샵입니다. 카페의 크기가 정말 작더라구요. 세팀정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안에 있었고 운좋게 한자리가 비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이후 들어오는 손님분들의 경우 연락처를 남기고 자리가 비면 연락을 해주는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더라구요. 무둔실공원 앞에 바로 위치하고 있는데 가게 바로 앞에 주차하기는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리틀베이크샵은 이름처럼 구운베이커리를 판매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입구에 걸려있는 캐릭터 이미지가 정말 귀엽더라구요 :)



오픈은 12시 마감은 19시입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가게에 들어오니 구운 과자가 눈에 쏙 들어왔습니다.



리틀 베이크샵의 메뉴판입니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플랫 화이트, 바닐라 라떼, 티, 에이드(패션후르츠, 레몬, 자몽) 이렇게 음료 메뉴가 있구요. 구운 베이커리는 까눌레, 파운드, 쿠키, 감자스콘, 휘낭시에, 두부브라우니, 마들렌 이 있습니다.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이더라구요. 저는 이중에서도 얼그레이파운드를 선택했습니다. 음료는 레몬에이드와 패션후르츠에이드로 골랐네요.



오른쪽에는 화장실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의 밝은 디자인의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주방은 오픈되어있고 작고 아담한 느낌의 아기자기한 카페입니다.



곳곳에 귀여운 소품들도 배치해두었네요. 정말 깔끔합니다 :D



앉는 자리는 이렇게 편안한 쇼파자리가 두 곳 있구요.



나무테이블 자리도 있습니다. 네 명 정도 한번에 방문하시는 경우에는 나무테이블에 앉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잠시 기다리니 주문한 음료와 얼그레이 파운드가 나왔습니다.



역시 베이커리 카페인만큼 얼그레이 파운드가 정말 고소하고 맛있더라구요. 음료도 정말 괜찮았습니다. 에이드류는 맛없게하는 카페가 종종 있었는데 이곳은 음료도 참 맛있었습니다. 분위기도 참 좋았구요. 맛있는 베이커리도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네요. 비록 조금 규모가 작긴 했지만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느낌의 카페여서 오히려 좋았던 것 같습니다 :D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