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정보/일반정보

[빽다방 스마트오더 반값] 빽다방 앗!메리카노 스마트오더 반값 할인

2020. 9. 22. 00:00
  • -

[빽다방 스마트오더 반값] 빽다방 앗!메리카노 스마트오더 반값 할인



빽다방에서 스마트오더 결제 시 앗!메리카노를 반갑셍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여파로 힘든 시기의 가맹점주들을 위해서 본사 100% 부담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라고 하는데요. 이벤트 기간은 9월 21일부터 27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됩니다. 쿠폰을 따로 다운로드 받을 필요는 없고 빽다방 앱을 설치한 뒤 스마트오더로 주문하면 바로 쿠폰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단 쿠폰을 적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2,000원이상 구매해야 합니다. 예를들어 뜨거운 앗!메리카노는 1,500원이라 한잔만 주문했을 때 쿠폰 적용이 되지 않지만, 아이스 앗!메리카노의 경우 정가가 2,000원 이기 때문에 한잔만 주문해도 쿠폰 적용이 가능합니다. 


스마트오더란 스타벅스의 사이렌오더와 비슷한데요, 모바일 앱으로 간단하게 주문하고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 매장에서 음료 픽업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아래에서 스마트오더로 쿠폰을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빽다방 앱을 다운받고 실행시켜줍니다.



앱을 실행시키자마자 바로 반값이벤트 안내 팝업이 뜨네요. 2천원 이상 주문시 사용 가능하며 매일 1회씩 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은 이렇게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스탬프, 마이쿠폰, 스마트오더, 기프트샵, 금액권, 이벤트 등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마이쿠폰에 들어가보면 앗!메리카노 반값쿠폰 (스마트오더 전용)이 여러개 들어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내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 자동으로 지급되어 있는것입니다.



주문을 하기 위해서는 메인화면에서 스마트오더를 누르고 매장을 선택하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메뉴를 고를 수 있습니다.



빽다방 음료는 얼음을 각얼음과 간얼음 두가지 중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저는 간얼음으로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아래에서는 세부 선택옵션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메뉴를 고르고 나서 쿠폰 사용을 누르면 위와 같이 사용 가능한 쿠폰 목록이 나옵니다. 앗!메리카노 반값 쿠폰 (스마트오더 전용)을 체크한 뒤 '사용하기'를 눌러줍니다.



저는 앗메리카노와 소세지빵을 주문했는데요. 본래 정가는 4,500원이지만 할인되어 3,5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결제하기를 누르면 선택한 결제수단으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주문이 접수되면 이렇게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이 승인되면 푸시알림이 옵니다. 



주문한 제품을 픽업하기 위해서 빽다방 매장으로 방문했습니다. 매장 외벽 곳곳에 앗!메리카노 반값 행사 포스터가 붙어있네요. :D



스마트오더로 주문한 덕분에 기다리지 않고 금방 제품을 픽업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앗!메리카노 입니다. 빽다방은 가격도 저렴한데 양이 엄청 많더라구요. 얼음을 생각해도 엄청난 양이었습니다.




소시지빵입니다. 사라다빵과 소시지빵중 고민했는데 식사겸 먹기에는 소시지빵이 더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빵 사이 중간에 소시지가 들어가 있고 위에는 마요네즈와 옥수수 등이 올라가 있습니다. 



입 먹어보니까 내용물은 단순하지만 너무 맛있더라구요. 단짠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물론 칼로리도 높은편이고 살찌는 맛이긴 했지만 간단하게 식사 대용으로 먹기에도 괜찮을 것 같더라구요. 


빽다방 앗!메리카노 스마트오더 반값 할인 행사의 경우 제외 메장이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전 아래에서 행사제외매장에 해당되는지 꼭 확인 후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빽다방이 근처에 있거나 평소에 빽다방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꼭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일주일간 50% 할인 된 가격으로 아메리카노를 즐겨보세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