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게임

[오버워치]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 할인구매, 오버워치 세일 (오리진 에디션)

2016. 9. 5. 17:26
  • -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 할인구매, 오버워치 세일 (오리진 에디션)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본 포스팅은 9월 5일을 기준으로 작성된 포스팅 입니다.

 

본래 오버워치 일반판은 45.000원에, 오리진 에디션은 69.000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반판과 오리진 에디션의 차이는 여러 스킨을 준다는 차이가 있는데요,

 

게임만 하시면된다는 분께서는 오리진에디션을 구입하시기 보다는 일반판을 구입하시는게 더 좋을듯 합니다.

 

 

 

CDKEYS 홈페이지 : http://www.cdkeys.com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 페이지 : http://www.cdkeys.com/pc/games/overwatch-pc-cd-key?mw_aref=ganc&a_bid=672b3ae1 

 

 

 

최근 8월 말~ 9월 1일까지는 무려 38.99불에 판매하여 일반판보다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43.99불로 한화 약 4만9천원 정도 합니다.

 

기존의 6만9천원에 비하면 약 2만원가량 저렴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오리진 에디션을 구입할 수 있을까요.

 

 

가장먼저 오버워치 오리진 에디션 페이지에 들어갑니다.

 

http://www.cdkeys.com/pc/games/overwatch-pc-cd-key?mw_aref=ganc&a_bid=672b3ae1

 

그럼 Buy Now 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럼 제품이 쇼핑카트에 담아지는데 우측 하단에 있는 Proceed to Checkout 이라는 버튼을 누릅니다.

 

 

그렇게 하면 Checkout 화면이 나옵니다.

 

Checkout as Guest 혹은 Register를 체크하고 Continue버튼을 눌러줍니다. (전자의 경우 회원가입 없이 구매하는 방식이고, 후자의 경우 회원가입을 하고 구입하는 방식입니다. Register를 체크하고 구매하는 방식을 개인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다음으로는 Billing Information 창이 나옵니다.

 

First Name에는 이름을, Last name에는 성을 적어줍니다.

 

Email Address에는 게임 코드를 받을 주소를 정확하게 적어줍니다.

 

Adress에는 두개의 칸이 있는데 첫째칸에는 동까지의 주소, 두번쨰 칸에는 건물 등의 세부주소를 적어줍니다.

 

City칸에는 주소중 가장 큰 행정구역을, Zip/Postal Code 에는 우편번호를 입력해줍니다.

 

Country는 South Korea로 선택해주면 되며, Password의 경우 Register를 체크한 경우만 나타나게되는데,

 

앞으로 Cdkeys 사이트를 이용할 때 사용 할 비밀번호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다음으로는 결제창이 나타날텐데요. Credit card를 선택한 후 Continue를 눌러줍니다.

 

금액을 확인한 뒤 Place Order를 눌러주게되면 결제 카드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으로 이동하게됩니다.

 

 

Card Number에는 카드번호를, Expiry date는 유효기간을, Security code는 카드 뒷면 서명란 뒤 세글자를,

 

Cardholder name은 카드 앞에 적힌 자신의 영문이름을 그대로 성과 이름 순서로 적어주면 됩니다.

 

다 입력하셨으면 PAY NOW 버튼을 눌러주게되면 구매가 완료됩니다.

 

 

구매를 완료하면 이메일로 게임 코드가 오게됩니다. 이상으로 구매가 완료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