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신전 로제떡볶이 순한맛 후기

2021. 5. 28. 00:00
  • -

 

신전 로제떡볶이

가격 : 5,000원

(고구마 치즈볼 2개 : 1,000원, 닭껍질튀김 : 2,000원, 치즈+김밥(辛) 3,000원, 쿨피스 : 1,500원, 오뎅 1개 : 1,500원)

 


 

지난번에 먹었던 신불떡볶이에 이어 오늘은 신전떡볶이를 먹어봤습니다. 저번에 먹었던것과 마찬가지로 로제떡볶이를 주문했구요. 신전치즈김밥과 함께 고구마치즈볼 그리고 오뎅, 닭껍질튀김까지 여러가지 사이드메뉴를 더했습니다.  

 

2021.05.01 - [일상/배달맛집] - 신불떡볶이 로제크리미 떡볶이

 

신불떡볶이 로제크리미 떡볶이

로제크리미 떡볶이 가격 : 9,000원 (사이드메뉴 오뎅6개 : 1,500원 / 신불치즈김밥 3,500원) 요즘 떡볶이에 로제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엽떡, 응떡, 배떡, 신전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로제 떡볶이가 출

blime.tistory.com

 

신불떡볶이 로제 크리미 떡볶이 리뷰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 

 

 

떡볶이 프랜차이즈 최초로 떡볶이 양념 HACCP 인증을 받았다고 하는 신전떡볶이 입니다. 동종업계 최초라고 하니 정말 자랑할만하네요.

 

 

주문한 메뉴의 전체 구성입니다. 일회용 플라스틱 용기에 떡볶이와 김밥이 들어있구요. 튀김은 종이 박스 안에 들어있습니다.

 

 

박스를 전부 오픈해봤습니다. 먹음직스러운 냄새와 함께 음식들이 나타났습니다.

 

 

 

가장 먼저 각종 튀김입니다. 기본적으로 제가 시킨 메뉴는 오뎅튀김, 고구마치즈볼, 닭껍질 튀김인데 김말이1개, 당면튀김 1개를 서비스로 넣어주셨습니다 😊

 

 

 

신전 떡볶이 당면튀김입니다. 꽤나 도톰하고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속에는 당면이 꽉 차있습니다.

 

 

김말이튀김 같은 경우는 다른 곳의 김말이튀김과 거의 똑같습니다. 

 

 

오뎅튀김도 정말 신전을 시키면 빼먹을 수 없는 메뉴입니다. 쫄깃쫄깃 한게 너무 맛있습니다.

 

 

다음으로 닭껍질튀김입니다. 저는 닭껍질튀김이 정말 궁금했는데요. 한 때 닭껍질튀김이 엄청 유행이었던 적이 있는데 저는 한번도 먹어본적이 없었거든요.. 어떤 맛일지 궁금했는데 마침 신전에서 이렇게 사이드메뉴로 판매하고 있길래 한번 시켜봤습니다. 2천원으로 가격이 저렴한 사이드메뉴인만큼 그렇게 많이 들어있진 않았지만 먹음직스럽게 잘 튀겨진 닭껍질튀김 입니다. 

 

 

고구마치즈볼입니다. 안에 달달한 고구마와 치즈가 들어있습니다. 크게 특별한 맛은 없었지만 먹을만했습니다 😊

 

 

다음으로 메인인 로제떡볶이 입니다. 로제떡볶이는 국물이 굉장히 많았는데요. 그래서 포장을 뜯을 때 엄청 튀더라고요..ㅋㅋ 아무래도 튀김이나 김밥등을 찍어먹기 좋게 국물을 넉넉히 담아주신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떡볶이 맛은 순한맛/매운맛 이렇게 둘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었는데, 순한맛은 매운맛이 거의 없고 매운맛 같은 경우는 엄청나게 맵다고 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매운걸 잘 못먹어서 그냥 순한맛으로 선택했습니다. 

 

 

신전의 떡은 정말 쫄깃합니다. 신전에는 별도의 토핑이 들어있지 않고 떡과 소스만 들어있는대신 가격대가 조금 저렴한걸로 알고 있습니다. 기본떡볶이 가격은 3,000원인데 로제떡볶이는 5,000원 입니다. 솔직히 로제소스만 추가된건데 가격이 2천원이나 비싼건 조금 이해가 안되긴 하네요.. 🥲

 

 

그런데 떡볶이 속에 얇은 오뎅이 몇 개 들어있더라고요. 언제부터 이렇게 바뀐건지 모르겠네요. 아니면 이 지점에서만 주는건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저는 오뎅을 좋아해서 들어간게 나쁘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신전을 먹으면 꼭 먹게되는 신전치즈김밥입니다. 매콤한 양념이 된 김밥에 치즈가 잔뜩 들어있습니다.

 

 

쭉 늘어나는 치즈 보이시나요.. 안에 치즈가 정말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신전은 떡볶이도 떡볶이지만 이 김밥을 먹으려고 시키는 것 같네요.

 

 

로제떡볶이 국물이 많기 때문에 오뎅튀김 등 각종 튀김을 듬뿍 적셔서 먹었구요.

 

 

튀김중에서도 로제소스와의 조합은 이 닭껍질튀김이 최고였습니다. 기본적으로 굉장히 바삭하기 떄문에 소스에 적셔도 그대로 바삭함이 살아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는데요. 다음번에 신전을 시키게되면 이 닭껍질튀김을 좀 더 넉넉하게 시키고 싶네요.

 

얼마 전에 신불을 먹어보고 이번에 신전을 먹어보니 확실히 두 브랜드는 비슷한 것 같으면서도 다른 것 같습니다. 김밥의 비주얼도 비슷하고 떡볶이의 색도 비슷하지만 막상 먹어보니 확실히 맛이 달랐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로제떡볶이는 다양한 재료가 들어가서인지 신불떡볶이쪽이 좀 더 맛있었고, 치즈김밥은 역시 신전이 맛있습니다. 모양은 삐뚤삐뚤하지만 밥도 엄청 많이 넣어주셨고 신전 김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네요. 

 

확실히 로제 떡볶이 자체만 놓고 본다면 배떡의 꾸덕한 오리지널 로제맛을 따라가기엔 살짝 모자랐던것 같지만 그래도 나름 매력적인 맛이었고 양도 부담없이 즐기기에 딱이었던 것 같습니다. 각종 사이드 메뉴를 찍어먹기 좋게 국물도 넉넉하게 들어있으면서 부드러운 로제 떡볶이를 원하신다면 신전 로제떡볶이 추천합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