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떡볶이에 로제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엽떡, 응떡, 배떡, 신전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로제 떡볶이가 출시되었는데요. 신불떡볶이에서 신메뉴로 로제크리미 떡볶이를 판매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떡볶이만 시키기는 조금 아쉬워서 사이드메뉴로 오뎅튀김 6개와 신불치즈김밥을 함께 주문했습니다.
배달 예정시간보다 20분정도 빠르게 도착한 신불떡볶이! 얼른 포장을 열어봤습니다.
떡볶이 본품은 플라스틱 통에, 튀김은 종이백에, 김밥은 종이박스에 포장되어 왔습니다. 단무지와 젓가락도 있습니다.
포장을 전부 열어봤습니다. 비주얼이 정말 먹음직스럽죠? 기본적으로 로제크리미 떡볶이는 1~2분의 양입니다.
오뎅튀김의 비주얼입니다. 노릇하게 잘 튀겨진 모습입니다.
신불떡볶이의 별미 중 하나인 신불치즈김밥 입니다.
단무지는 비닐패키지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얇게 썰려진 단무지가 들어있었으며, 양이 꽤나 넉넉했습니다.
신불 로제크리미 떡볶이는 떡+베이컨+비엔나+중국당면+메추리알의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여러가지 토핑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을 듯 합니다. 토핑이 부족할 것 같다면 별도로 추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오뎅튀김은 정말 말할것도 없이 맛있죠. 떡볶이와 길쭉한 튀김오뎅은 정말 최고의 조합입니다.
신불치즈김밥 입니다. 아무래도 이 김밥은 신불떡볶이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죠, 치즈가 듬뿍 들어있어서 쭉쭉 늘어나고 밥에는 매운 양념이 되어 있습니다. 떡볶이를 먹기 전에 김밥부터 하나 집어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습니다 😊
다음으로 떡을 한 입 먹어봤습니다. 쫄깃한 떡이 크리미한 소스에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떡과 소스가 따로노는 느낌도 전혀 없습니다. 소스자체가 꽤나 크리미하고 풍부한 맛이 있는데, 먹다보니 고소함마저 느껴져서 너무 좋습니다.
비엔나 소시지 입니다. 문어모양으로 썰어져 있어서 넘 귀엽습니다.
베이컨도 작게 썰어져 들어가 있습니다.
베추리알도 여러개 들어 있습니다. 계란 대신 메추리알이 들어있는 듯 한데 한입에 쏙 들어가서 먹기 편하고 좋습니다.
대박인건 기본 토핑에 중국당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매번 엽떡 먹을때면 중국당면을 거의 필수로 추가해서 먹었는데, 신불에서는 별도로 추가하지 않아도 기본 구성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중국당면은 정말 쫄깃하고 맛있습니다. 중국당면의 경우 양이 그리 많지 않으니 많이 먹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토핑 추가해서 드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평소에 신불떡볶이는 자주 먹는 호감있는 브랜드였는데요. 오늘 처음 먹어본 로제 크리미 떡볶이도 엄청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엽떡에 비하면 가격도 저렴하고 꾸덕한 소스와 여러가지 토핑이 되어있다는 점을 생각해보면 가격대비 최고인 것 같구요. 앞으로도 종종 로제 떡볶이 생각하면 이곳에서 시켜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로제떡볶이가 먹고싶은데 어디서 시켜먹어야 될지 고민이 많이 되시는 분들께, 신불떡볶이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