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돈까스 배달 맛집 카츠루와

2021. 4. 23. 00:00
  • -

 

카츠루와 무거점

052-249-3114

울산 남구 북부순환도로13번길 6-12

 


 

돈까스가 생각나서 맛있는 돈까스집이 없나 찾아보던 중 무거동에 새로생긴 카츠루와라는 곳을 발견했습니다. 체인점이긴 하지만 무거동에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배달 앱 리뷰를 보니 양도 많고 맛도 괜찮다는 평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리뷰도 많고 먹음직스러운 고구마치즈돈까스를 시켜봤습니다. 

 

 

카츠루와 봉투에 돈까스가 포장되어 왔습니다. 

 

 

달달한 고구마치즈돈까스 도시락의 구성은 고구마치즈돈까스(등심 4pcs 300g), 밥, 국, 반찬 3종류, 트러플 소스 등 입니다. 커다란 돈가스에 고구마무스를 듬뿍 뿌려주셔서 그런지 플라스틱 용기의 숨구멍 같은 부분으로 고구마무스가 조금 새어나왔더라구요. 다행히 나무젓가락에만 살짝 묻은 정도였습니다. 

 

 

카츠루와라는 돈까스 체인은 이번에 처음 알게 되었는데, 알고보니 울산 뿐만 아니라 전국적으로 매장을 두고있는 곳이더라구요. 

 

달달한 고구마치즈돈까스 도시락(9,900)

 

달달한 고구마치즈돈까스 도시락의 뚜껑을 열어봤습니다. 커다란 돈까스 4조각과 오이피클, 단무지, 깍두기, 샐러드, 밥이 보입니다.

 

 

밥은 이렇게 동그란 모양으로 예쁘게 듬뿍 담아주십니다. 위에 깨도 뿌려져 있습니다.

 

 

샐러드 입니다. 상큼한 레몬 향이 나는 드레싱이 뿌려져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돈까스가 튀김이다보니 먹다보면 살짝 느끼할 수 있는데, 그럴 때 마다 샐러드를 한 움큼 집어서 먹으면 느끼함을 달래줄 수 있을 것 같네요. 

 

 

다른 돈까스 체인에서 배달을 시킬때면 보통 피클, 단무지, 깍두기 같은 반찬의 경우 별도 요청이 없으면 많이 안담아주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곳은 처음부터 넉넉히 담아줘서 좋았습니다.

 

 

고구마치즈돈까스의 비주얼입니다. 아무래도 배달로 오다보니 약간 비주얼이 흐트러지긴 했지만 바삭해보이는 돈까스 속에 듬뿍 들어있는 치즈, 그 위에는 고구마무스까지 올라가니 정말 먹음직스럽습니다. 

 

 

따로 온 용기에는 돈까스 소스, 와사비, 함초소금이 들어있습니다. 돈까스 소스는 트러플과 사과, 그리고 각종 야채들을 갈아서 직접 만든 소스라고 합니다. 트러플소스 추가 비용은 500원이며, 매운 트러플 소스도 600원에 추가선택 가능합니다.

 

 

국물입니다. 좀 짜서 많이 먹진 않았습니다.  

 

 

본격적으로 고구마치즈 돈까스의 비주얼을 살펴보겠습니다. 총 4조각인데, 1조각의 크기가 정말 큽니다. 치즈 위에 고구마무스가, 그 위에는 파슬리가 뿌려져 있어서 비주얼이 너무 좋습니다. 

 

 

두께는 이 정도 입니다. 두께도 꽤나 도톰하고 튀김이 바삭바삭한 스타일이었습니다. 

 

 

트러플 소스에 콕 찍어서 한입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달달한 고구마무스와 치즈의 조합도 잘 어울리고 바삭한 돈까스 식감도 너무 좋았습니다. 확실히 양이 많아서 먹고난 후 배가 엄청 부르더라구요. 맛도 좋았지만 푸짐한 양이 너무 만족스러웠던 곳이었습니다. 다음번에 돈까스가 생각나면 또 한번 시켜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재주문의사 100% 입니다. 카츠루와는 체인점이기 때문에 꼭 울산이 아니더라도 여러 지점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풍미가 가득한 트러플 소스와 함께 넉넉한 양의 맛난 돈까스가 먹고싶으시다면 가츠루와 한번 드셔보시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