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굽네치킨 신메뉴 갈릭마왕 후기

2021. 4. 17. 00:00
  • -

 

굽네 갈릭마왕

가격 : 18,000원

 


 

얼마 전 굽네에서 양념히어로치킨이 나와서 먹어보고 후기글을 올렸었는데요. 신제품이 나온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또 새로운 메뉴가 나왔더라구요. 오늘은 그래서 새롭게 도전해 본 굽네치킨의 갈릭마왕치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갈릭마왕은 기본 한마리(뼈), 순살, 윙 이렇게 세 가지로 주문할 수 있는데요. 기본 한마리 가격은 18,000원, 순살은 21,000원, 윙은 19,900원 입니다. 

 

2021.03.24 - [일상/배달맛집] - 굽네치킨 신메뉴 양념반반 (양념히어로치킨) 후기

 

굽네치킨 신메뉴 양념반반 (양념히어로치킨) 후기

굽네치킨 신메뉴 양념반반 (양념히어로치킨) 후기 굽네 양념반반 가격 : 17,000원 굽네치킨에서 3월 22일 신메뉴 양념히어로치킨을 출시했습니다. 굽네 같은 경우는 치킨을 오븐에 구워서 만들기

blime.tistory.com

[▲ 굽네치킨 양념반반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배달 예정시간에 맞게 치킨이 잘 도착했습니다. 봉투속에서 마늘향이 확 퍼져나오더라구요.

 

 

갈릭마왕이 신메뉴다보니 이렇게 전단지도 함께 주셨더라구요. 알싸하고 달달한 마늘로 완성된 맛의 끝판왕이라고 하니 정말 기대가 많이 되었습니다.

 

 

신메뉴라 그런지 갈릭마왕 치킨의 이미지가 박스에도 크게 딱 있습니다. 예전에 양념히어로치킨을 주문했을때는 고추바사삭이 인쇄되어 있는 박스가 왔었는데, 이번엔 신메뉴 박스에 담아주셨네요.

 

 

굽네는 코카콜라를 줘서 정말 좋습니다. 저는 펩시보다는 코카콜라파에요 😊

 

 

갈릭마왕 박스를 오픈해봤습니다. 굽네 박스는 양옆으로 열리는 구조입니다. 한쪽에는 치킨무, 쿠폰이 들어있었고 다른 한쪽에는 치킨이 들어있었습니다. 

 

굽네 치킨무

 

굽네 치킨무는 평범합니다. 

 

굽네 갈릭마왕 치킨

 

박스를 오픈하기 전부터 마늘향이 꽤 났었는데, 박스를 열고나니 훨씬 더 강력하게 마늘냄새가 났습니다. 국산 꿀과 다진 마늘을 넣어서 달달하고 알싸한 특제 소스가 발라져있는 치킨 위에는 갈릭 크러쉬가 솔솔 뿌려져 있습니다. 확실히 위에 뿌려진 갈릭크러쉬가 치킨을 더 먹음직스럽게 보이게 하는 듯 하네요.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갈릭마왕치킨입니다.

 

 

굽네의 속살은 퍽퍽함이 없고 야들야들합니다. 한 입 먹어보니 확실히 기본적으로 달달한 소스맛이 느껴지는데요. 달콤함이 살짝 느껴질때쯤 뒤에 알싸한 마늘향이 강하게 올라옵니다. 달달한 소스맛만 느껴졌다면 자칫 물릴수도 있었을 것 같은 느낌인데, 알싸한 마늘향 덕분에 물리지 않고 계속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소스와 마늘의 조합이 잘 어울려서 정말 매력적인 맛이 납니다.

 

전체적으로 마늘향이 많이 나서 마늘을 좋아하지 않으신다면 거부감이 들 수 있을 정도인데요. 그 말은 곧 마늘을 좋아하신다면 맛있게 드실 수 있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치맥하기도 좋은 메뉴인 것 같고, 맛이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한번쯤 주문해서 드셔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저는 이번에 꽤나 맛있게 먹어서 앞으로도 자주 시켜먹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