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굽네치킨 신메뉴 양념반반 (양념히어로치킨) 후기

2021. 3. 24. 00:00
  • -
굽네치킨 신메뉴 양념반반 (양념히어로치킨) 후기
 

 

굽네 양념반반

가격 : 17,000원

 


 

 

굽네치킨에서 3월 22일 신메뉴 양념히어로치킨을 출시했습니다. 굽네 같은 경우는 치킨을 오븐에 구워서 만들기 때문에 튀긴 치킨보다 더욱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굽네의 대표 메뉴로는 고추바사삭치킨이 있는데요. 얼마 전 고추바사삭치킨을 정말 맛있게 먹었던지라 신메뉴가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한치의 망설임 없이 바로 시켜먹어봤습니다. 

 

2021.02.07 - [일상/배달맛집] -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 후기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 후기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 후기 굽네 고추바사삭 가격 : 16,000원 오늘은 굽네에서 고추바사삭을 시켜봤습니다. 치킨이 생각날 때 마침 굽네 고추바사삭 기프티콘을 선물받아서 이렇게 주문하게 되었

blime.tistory.com

 [▲ 굽네 고추바사삭 치킨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제가 주문한 양념반반은 쌀 파우더를 입히고 오븐에 구운 고소하고 바삭한 베이크 치킨과 양념 소스를 듬뿍 바른 신메뉴 굽네 양념히어로 치킨으로 구성된 메뉴입니다. 항상 그랬듯이 아래의 후기는 광고 협찬 일절 없습니다.

 

 

저는 요기요를 통해서 주문했는데요. 요기요에서 주문하시면 3월 24일까지 최대 4천원 할인이 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 양념히어로 치킨 가격은 17,000원인데요. 저는 배달비 2,000원을 포함한 19,000원에서 4,000원 할인되어  15,000원에 구매했습니다.

 

 

과연 이번에 새롭게 출시 된 굽네 양념 반반은 대표메뉴 고추바사삭을 능가할 수 있을지 기대감을 안고 박스를 오픈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스를 오픈하기 전 부터 맛있는 양념치킨 냄새가 솔솔 풍겼습니다. 

 

 

양념반반 주문시 기본적으로 각무, 콜라, 츄블링 소스가 제공됩니다. 

 

 

굽네의 치킨무 입니다. 딱히 특별하진 않고 다른 브랜드의 치킨무와 비슷합니다. 치킨무 한 조각에 상처가 난 무가 사용되었는지 검은색이 한 줄 드러나있네요.

 

 

깔끔하고 매콤한 맛이 난다는 굽네 츄블링소스입니다. 양념반반 주문시 기본 제공되는 소스인데요. 처음 딱 봤을때는 마치 푸라닭의 고추마요소스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었습니다. 과연 맛도 비슷할까요?

 

 

쌀파우더 치킨을 베이스로 하여 더욱 바삭하고 고소해졌으며 33가지 다양한 재료로 만든 특제 양념소스가 입혀져 달콤새콤한 맛이 특징이라고 하는 굽네 양념 히어로 치킨 입니다. 양념이 되어 있지 않은 쌀파우더 치킨도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

 

 

먼저 일반 쌀파우더 치킨부터 먹어보겠습니다. 

 

 

확실히 쌀 파우더를 입혀서 겉이 바삭했구요. 고소하면서 담백한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츄블링소스도 찍어 먹어봤는데요. 예상했던대로 푸라닭의 고추마요소스와 맛이 흡사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푸라닭의 고추마요 소스가 더 나은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베이크 치킨에 푹 찍어먹으면 나름 맛있었습니다. 고기의 육질도 상당히 부드럽구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와 함께 먹어도 괜찮았습니다 :) 

 

 

이름부터 잔뜩 기대하게 만드는 양념 히어로 치킨입니다. 먹어보겠습니다. 

 

 

굽네의 특제 양념소스가 발려져 있어서 달콤새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양념 히어로 치킨, 한 입 먹어보니 맛있긴 했지만 다른 곳에서 먹었던 양념치킨과 비교했을 때 그렇게 색다른 맛을 느낄 수는 없었네요. 신메뉴라 너무 기대가 많은 탓이었을까요... 살짝 매콤하지만 그렇게 많이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이 나는점은 좋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신제품이라기보다는 기존 양념치킨을 약간 보완했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양념히어로치킨만 단독으로 주문할지 양념반반 메뉴로 주문할지 고민이 많이 되었는데 반반으로 주문하길 잘 한것 같습니다. 양념치킨도 먹을만 했지만 둘중에 고르라면 양념이 되어있지 않은 쌀 파우더 치킨이 더 괜찮았네요. 그런데 사실 쌀 파우더 치킨도 고추바사삭과 비교하자면, 고추바사삭쪽이 좀 더 낫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다음번에 굽네를 먹을일이 생긴다면 양념히어로 치킨보다는 고추바사삭을 주문하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굽네 양념 히어로 치킨, 양념치킨을 좋아하신다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만한 메뉴입니다. 기존 양념치킨과 비교했을 때 크게 차별점은 없지만 호불호없이 무난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