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배달맛집

울산 무거동 파스타 맛집 어나더무드 배달

2021. 3. 31. 00:00
  • -
울산 무거동 파스타 맛집 어나더무드 배달
 

 

 

어나더무드

울산 남구 대학로43번길 29

010-2489-2469

매일 11:30~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오늘은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파스타 맛집 어나더무드에서 배달을 시켜먹었습니다. 어나더무드는 무거동에 있는 파스타, 리조또 등을 팔고있는 감성있는 작은 음식점인데요. 1년전에 매장 내부에서 식사를 하고 리뷰를 작성한 적이 있습니다. 식당 내부 분위기가 어떤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2020.01.31 - [일상/맛집] - [울산 무거동 맛집] 울산 무거동 맛집 어나더무드(Another mood)

 

[울산 무거동 맛집] 울산 무거동 맛집 어나더무드(Another mood)

[울산 무거동 맛집] 울산 무거동 맛집 어나더무드(Another mood) 어나더무드(Another mood) 울산 남구 대학로 43번길 29(무거동 565-1) 매일 11:30~21:00 매주 일요일 휴무 010-2489-2469 무거동 울산과학대 후문..

blime.tistory.com

 

현재는 시간이 꽤 지나서 내부 소품은 많이 바뀌었지만 전체적인 분위기는 비슷한듯 해요. 코로나 때문에 이곳도 배달을 시작하게 된 것 같은데. 원래 저는 이곳에 식사하러 갈때면 내부가 넓은 편이 아니라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거나 대기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이제 배달로 즐길 수 있으니 자주 시켜먹게 될 것 같네요 😊

 

 

제가 주문한 메뉴는 연인세트인데요. 파스타 or 리조또 or 피자 중 택2 + 사이드 메뉴 + 음료 의 구성입니다. 

 

 

음료는 콜라/사이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사이다로 선택하니까 355ml 캔으로 오더라구요. 포장은 이렇게 일회용기에 담겨져 왔습니다. 

 

 

제가 선택한 메뉴는 소불고기크림파스타와 트러플치킨리조또 입니다. 사이드메뉴로는 가라아게가 있구요 사진에는 보이지 않지만 치즈가 뿌려진 감자튀김도 있습니다. 

 

 

무는 넉넉하게 2개 담아주셨습니다. 그런데 무는 많았는데 오이피클은 두조각밖에 없었네요..ㅋㅋㅋ 

 

 

먼저 메인메뉴를 소개해드릴게요 :) 

 

소불고기 크림 파스타

 

첫번째로 소불고기 크림 파스타입니다. 이곳의 대표메뉴인데요. 매콤한 크림소스에 달달한 소불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고 있습니다. 면도 얇은 면이 아니라 넓적한 면을 사용합니다. 배달용기에 들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먹음직스럽죠?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히 매콤한 맛이 나면서 고소하기도 해서 계속 먹게됩니다. 😊

 

트러플 치킨 리조또

 

다음으로 트러플 치킨 리조또 입니다. 녹진한 크림과 치킨, 트러플오일로 맛을 낸 리조또인데요. 트러플 오일을 싫어하시는 분들께서는 요청사항 적으면 뺄 수 있다고 하네요. 치킨이 꽤나 넉넉하게 들어있습니다.

 

 

 

이번엔 사이드메뉴 입니다. 감자튀김은 이렇게 팝콘봉투에 담겨져서 오는데요. 양이 은근 많습니다.

 

 

치즈가루가 듬뿍 뿌려져 있고 양념이 잘 되어 있어서 짭짤한게 맛있더라구요. 

 

 

가라아게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면서 촉촉했습니다. 예전에 매장에서 먹었을때는 사이드메뉴가 별도로 없었는데, 이제는 세트메뉴를 시켰을 때 넉넉하게 사이드도 제공해주시는 것도 정말 좋은 것 같구요. 무슨 메뉴를 시켜도 다 맛이 평균 이상이라서 항상 만족스럽게 먹게되는 곳인 것 같습니다. 무거동에서 맛있는 파스타가 먹고싶으시다면, 어나더무드에 방문하시거나 배달로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