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무거동 맛집] 울산 무거동 맛집 어나더무드(Another mood)

2020. 1. 31. 00:00
  • -

[울산 무거동 맛집] 울산 무거동 맛집 어나더무드(Another mood)




어나더무드(Another mood)

울산 남구 대학로 43번길 29(무거동 565-1)

매일 11:30~21:00

매주 일요일 휴무

010-2489-2469


무거동 울산과학대 후문쪽에 위치한 어나더무드입니다. 라임고시원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여러 원룸과 빌라들 사이에 있습니다. 



가게 외관입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구요. 깔끔한 느낌입니다. 





천장쪽에는 꽃으로 장식이 되어 있고, 테이블은 화이트로, 의자는 화이트와 우드 스타일로 되어 있습니다.



꽃이 놓여져 있는 탁자도 있구요.



전체적으로 화이트와 우드 스타일의 인테리어가 되어 있는데, 인테리어에 정말 신경을 많이 쓴것 같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사실 이곳에 오픈한지 얼마 안됐을때 온적이 있는데요. 그때는 무드 먹물 크림 파스타와 타코 라이스를 함께 먹었던 기억이 나는데, 당시에 무드 먹물 크림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서 이번에 먹을려하니 안보이더라구요.. 아무래도 메뉴에서 없어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저번에 먹어보지 못했던 닭다리살 리조또와 어나더 오일 파스타, 그리고 사이다를 주문했습니다. 어나더 오일 파스타는 원래 오픈당시에도 있었던것 같은데 닭다리살 리조또는 새로 생긴 메뉴인 것 같더라구요.



접시도 너무 예쁜것 같네요. 식기도 이렇게 가지런히 놓여져 있습니다.



잠시후에 음식이 나왔습니다. 어나더 오일 파스타 입니다. 원래는 이런 비주얼은 아닌걸로 아는데 위에 치즈를 너무 많이 뿌려주신것 같더라구요.. ㅎㅎ 파스타가 잘 안보이는 비주얼이지만 그래도 많이 얹어주면 좋은것일려나요.. :)



닭다리살 리조또입니다. 닭다리살이 꽤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어나더 오일 파스타도 너무 맛있었고, 닭다리살 리조또가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맛있어서 싹싹 긁어먹고 나왔네요 ㅎㅎ 예전에 먹었던 무드 먹물 크림 파스타가 너무 맛있었는데 없어져서 좀 아쉬웠지만 어나더 오일 파스타도 먹물 크림 파스타 못지 않게 맛있었습니다. 특히 여기는 새우도 큰게 들어가서 해물느낌이 나서 좋더라구요. 


가격대도 대학가라 그런지 그렇게 많이 비싸지는 않고 양도 많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감각적인 화이트톤의 인테리어가 되어있는 곳에서 맛있는 파스타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어나더무드 추천드립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