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부산 서면 곱창] 부산 서면 곱창 맛집 진이네 야채곱창

2020. 1. 17. 00:00
  • -

[서면 곱창] 서면 곱창 맛집 진이네 야채곱창




진이네 야채곱창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80번가길 79(부전동 168-7)

010-8487-9119

평일 17:00 ~02:00 / 주말 17:00~03:00



부산 서면에 위치하고 있는 곱창 맛집 진이네 야채곱창 입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5시 부터이며 공간이 그리 넓지 않기때문에 웨이팅을 하고싶지 않아서 영업시간에 맞춰서 찾아갔습니다. 가게는 서면 구워삶기 맞은편에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위의 지도를 참고해주세요 :)



가게 전면 입니다. 유리로 되어 있어서 안이 다 보이는 구조로 되어 있네요.



소곱창전골, 막창구이, 야채곱창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입간판 이미지만 봐도 정말 맛있어보였습니다. 저는 야채곱창을 먹기 위해서 찾아갔으므로 야채곱창을 시키려고 합니다. 



안으로 들어가봤습니다. 벽면에는 커다랗게 진이네 야채곱창이라고 적혀있었고 나무로 된 인테리어로 다양한 방문객들의 폴라로이드 사진이 붙어있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이곳은 메뉴를 섞어서 시킬 수 있습니다. 저도 가기 전에 아는 분으로부터 메뉴를 섞어서 시키라는 추천을 받아서 야채곱창과 순대볶음을 각 1인분씩 섞어서 주문했습니다. 당면 사리도 추가했습니다.



현재 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과 같은 SNS에 야채곱창 사진을 공유하면 볶음밥을 서비스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기도 합니다.



오픈시간에 맞춰서 갔더니 자리가 많이 비었지만 음식이 나오기도 전에 자리가 하나둘씩 차더니 빠른 속도로 자리가 없어졌습니다. 인기가 많더라구요 ㅎㅎ



기본찬 입니다. 콩나물, 옛날 소시지, 단무지 무침 등의 밑반찬이 나옵니다. 특히나 야채곱창에는 마요네즈 소스가 빠질수가 없죠 ㅎㅎ



잠시 기다리니 엄청난 비주얼의 야채곱창이 등장했습니다. 순대볶음과 섞어서 주문했기때문에 순대도 보이네요. 당면사리가 넓적한 당면이라서 개인적으로 좋았습니다. 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맛을 따로 선택하지 않고 주문했더니 보통맛으로 나온 것 같았습니다. 중간중간에 떡도 있더라구요.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입니다. 역시 야채곱창에는 계란찜이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곱창한입 계란찜 한입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기본적으로 조리가 되어 나와서 불을 오래 키지 않고도 금방 먹을 수 있어서 좋았고 자리에서 처음부터 굽는게 아니기 때문에 옷에 냄새가 잘 배지 않는다는 점도 좋았습니다. 



곱창을 어느정도 먹고 나면 역시 볶음밥을 먹어줘야겠죠. 볶음밥까지 주문했습니다. 주인분께서 이렇게 능숙한 솜씨로 볶아주시더라구요.



볶음밥까지 클리어 하고나니 배가 정말 부르더라구요. 눌러 붙게 해서 먹었더니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다들 상상 가능하신 그런 맛이었구요. 정말 맛있었네요. 


곱창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서면 맛집 진이네 야채곱창 방문해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이곳 곱창 전골도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번에 또 방문하게 된다면 곱창전골을 시켜보려고 합니다. 처음 방문해보신다면 야채곱창 강력 추천합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