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성남동 맛집] 울산 성남동 초밥 맛집 명장스시

2020. 1. 25. 00:00
  • -

[울산 성남동 맛집] 울산 성남동 초밥 맛집 명장스시




명장스시

위치 : 울산 중구 중앙시장 1길7

영업시간 12:00~21:30

매주 월요일 휴무

브레이크 타임 : 15:30~17:00

라스트오더 : 8:30


울산에서 유명한 명장스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울산 사람들이 많이들 아는 맛집인데요. 가성비가 매우 훌륭한 곳입니다. 공간이 협소해서 웨이팅을 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저는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는 5시가 살짝 넘어서 방문했더니 다행히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자리가 다 차버리더라구요. 이곳에는 주차장이 가게에 따로 없고 성남공영주차장 혹은 옥교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가게 입구입니다. 가게 내부에 좌석은 일자로 되어 있으며, 10명정도 앉을 수 있습니다.



메뉴판이 이렇게 밖에 입간판 형태로 세워져 있었습니다. 초밥 치고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편입니다. 그래서 가성비가 좋다고 가성비 맛집으로 많이 소문나있는 곳입니다. 전 메뉴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앞에는 이렇게 만드는 과정이 다 보이게 되어 있습니다.



단무지와 락교 그리고 초생강은 먹고싶은만큼 먹을 수 있도록 바로앞에 놓여져 있습니다. 평소에 락교를 좋아해서 초밥을 먹을때 많이 찾곤 하는데 이렇게 바로 가져다먹을 수 있게 되어 있으면 좋더라구요. 



안에도 메뉴판이 있네요. 저는 2인세트 C번을 주문했습니다. 모듬초밥 20P와 새우튀김 우동이 함꼐 있는 세트인데요. 가격은 31,000원 입니다.




얼마 후에 새우튀김과 초밥이 나왔습니다. 가장 먼저 새우튀김입니다. 찍어먹을 수 있는 소스와 함께 나왔는데요. 바삭바삭한 튀김옷과 함께 새우도 통통하게 튀겨져 있습니다. 새우튀김을 소스에 찍어먹어도 되고 우동에 적셔서 먹어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초밥도 한접시 가득 나왔습니다. 직원분께서 오른쪽에 있는 구운거를 먼저 먹고 왼쪽에 있는걸 먹으면 된다고 안내해 주셨습니다. 초밥 비주얼이 너무 좋았습니다. 연어, 생새우, 참치, 계란, 광어초밥, 연어야부리초밥, 소고기 초밥 등 다양한 구성으로 나옵니다. 구성이 계속 바뀐다고 하는데 거의 비슷하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잠시후에 나온 우동입니다. 우동은 먹기 편하게 두그릇에 나눠서 나오더라구요. 두명이서 왔을때 편하게 한그릇씩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보통 초밥집에서 초밥을 먹으면 배부르게 먹고오는 경우가 잘 없는데 명장스시에서는 둘이서 적당히 배부르게 먹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가성비가 정말 좋다고 느껴지더라구요. 맛도 있고 바삭한 새우튀김도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곳은 인기가 많아서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자주 있다고 합네요.


울산 성남동에서 스시 맛집은 개인적으로 명장스시 강력 추천합니다:)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