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삼산 파스타] 울산 삼산 파스타 맛집 '폼폰루지(Pomponrouge)'

2020. 1. 9. 00:00
  • -

[울산 삼산 파스타] 울산 삼산 파스타 맛집 '폼폰루지(Pomponrouge)'




폼폰루지(Pomponrouge)

052-913-9909

울산 남구 돋질로306번길 10-1(삼산동 1548-9 3층)

매일 12:00 - 22:00


울산 삼산동에 위치하고 있는 꽈리명란로제파스타가 유명한 맛집 폼폰루지(Pomponrouge) 입니다. 브레이크타임은 없고 매일 12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하네요.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층에는 킹콩GYM이 있고 3층에 폼폰루지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입구에는 이렇게 문이 있습니다. 열고 닫는 문이며 냉난방중이기 떄문에 문을 닫아달라는 문구가 적혀져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입니다. 밥먹기 애매한 시간인 4시쯤에 방문했더니 다행히 손님이 없네요.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주말이나 식사시간에 방문할떄는 손님이 많아서 자리가 꽉 차 있을수도 있습니다.



중앙에는 이렇게 화분도 있네요.




창문쪽에 자리도 있어서 밖을 보면서 식사할 수도 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메뉴판을 찍는걸 깜빡해서 네이버에 있는 메뉴판을 가져왔습니다. 샐러드, 스테이크, 파스타, 리조또 등 다양한 매뉴가 있습니다. 음료로는 에이드메뉴와 코카콜라, 스프라이트, 와인, 맥주 등 다양하게 있네요.


저는 오리엔탈 돼지고기 찹 스테이크와 꽈리 명란 로제파스타, 그리고 음료로 코카콜라를 시켰습니다.




콜라는 355ml캔으로 주어지며, 브루클린 브루어리 잔을 주셔서 이곳에 따라서 마셨습니다. 



꽈리 명란 로제파스타 입니다. 스테이크보다 먼저 나왔습니다. 이곳은 파스타의 양이 엄청 많습니다. 소스도 정말 많이 줬네요. 꽈리고추와 로제파스타가 어울릴까 생각했지만 직접 먹어보니 독특한 맛에 반했습니다. 느끼함도 별로 없었구요. 폼폰루지에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꼐는 꼭 이 꽈리 명란 로제파스타를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다음으로 오리엔탈 돼지고기 찹 스테이크 입니다. 뜨거운 팬 안에 밥과 함께 담겨져 나옵니다. 고기가 밥과 소스아래에도 깔려 있었습니다. 양이 정말 많았네요. 계란, 소스 등과 함꼐 밥과 비벼서 먹으면 됩니다. 누구나 좋아할만한 익숙한 맛이 느껴졌습니다.



이곳은 꽈리 명란 로제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서 얼마후에 또 생각 날 것 같네요. 울산에서 푸짐한 양과 맛있는 파스타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폼폰루지에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


직접 방문하여 작성 한 후기 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