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부산 해운대 맛집]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카레 맛집 카가와 식당

2019. 12. 17. 23:27
  • -

[부산 해운대 맛집]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 카레 맛집 카가와 식당




카가와 식당 해운대점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1로 6 (우동 675-3)

운영시간 : 매일 11:30~21:00 (last order 20:30) / (break time 16:00~17:00)

전화번호 : 010-4470-4887



부산 해운대 해리단길에 위치한 카레 맛집 카가와 식당 입니다. 연중무휴이고 재료 소진시 마감하며, 브레이크타임이 있기 때문에 시간을 잘 보고 가야합니다. 저는 브레이크타임이 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갔는데도 불구하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밖에서 조금 대기했네요. 주말은 아니니었지만, 금요일 저녁에 시간을 맞춰서 가도 대기할 수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



카가와식당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바깥에서 내부가 보이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바깥에는 대기할 수 있는 의자가 있고, 이렇게 웨이팅 안내 및 리스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면서 먹는다는 뜻이겠네요.



웨이팅 했다가 들어갔을때 먹고싶은 메뉴를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이렇게 메뉴판도 준비가 되어 있네요. 저는 카가와카레랑 밀푀유가츠 카레를 선택했습니다.



소스에 대한 정보도 나와 있네요. 소스별로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바깥에서 웨이팅하다가 내부에서 불쇼를 하는걸 볼 수 있었네요. 직원분께서 굉장히 즐기면서 요리를 하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웨이팅이 끝나고 들어가자마자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은 무인 주문기로 할 수 있으며 주문을 완료한 후에는 영수증을 꼭 직원에게 보여줘야합니다.



자리 앞에는 다양한 소스들도 있구요.



카레를 먹으면서 느끼함을 잡아주는 무절임도 정말 맛있습니다. 반찬은 기본적으로 나오지만 부족하면 이렇게 셀프로 더 먹을 수 있습니다.



주문한 밀푀유가츠카레 (왼쪽), 그리고 카가와카레 (오른쪽) 입니다. 



밀푀유가츠 카레입니다. 얇게 썬 촉촉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고기가 들어있습니다. 파가 올려져 있어서 느끼함을 조금 잡아주고 카레와 잘어울려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카가와 카레는 두가지 토핑이 올라가는데요. 밥 위에 다진 돼지고기가 올라가며 부드러운 차슈도 통으로 있습니다. 위에 노른자를 터트려서 다진 돼지고기와 함꼐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아무래도 맛집이다보니 저녁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밖에 없어서 웨이팅없이 드시고싶으신 분들께서는 오픈시간대에 맞춰서 가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카레를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 되실 것 같습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