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동구 일산지] 울산 동구 일산지 맛집 굴사랑

2019. 12. 3. 00:17
  • -

[울산 동구 일산지] 울산 동구 일산지 맛집 굴사랑




주소 울산 동구 등대로 9 

(울산 동구 일산동 971-11)


전화 : 052-252-4888

영업시간 : 평일 11:00~22:00 주말, 공휴일 동일


울산 동구 일산지 대왕암공원 가는길에 맛있는 굴 요리 전문점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3층짜리 건물에 위치하고 있으며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앞에 주차장에 있어서 열대 이상의 차는 주차할 수 있습니다. 주차장이 없는 국밥집이 많은데 이렇게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서 주차 부분은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메뉴판 촬영을 깜빡하고 못했네요. 굴국밥의 가격은 7천원이고 세트메뉴로 굴전과 함꼐 판매하기도 합니다. 저는 세트메뉴로 선택했습니다. 가격도 괜찮은 편인 것 같네요. 내부는 칸막이가 되어 있는 이런 좌석도 있고 1인용 좌석도 있어서 여러 손님들을 위한 다양한 좌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밑반찬은 이렇게 다섯가지가 제공됩니다. 샐러드 제외하고 나머지는 셀프코너에서 추가로 반찬을 가져다 드실 수 있습니다.



뚝배기에 담겨서 굴국밥이 이렇게 나옵니다. 굴과 미역이 함께 어우러 져서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국물이 정말 일품입니다. 한끼 든든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굴전입니다. 개인적으로 바싹 익혀 먹는걸 더 좋아해서 조금 더 익혀달라고 부탁드렸더니 겉부분을 좀 더 바삭하게 익혀주셨습니다. 개인적으로 국밥도 맛있지만 굴전도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비린맛 하나도 없이 정말 맛있었네요.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한 한끼 하고싶은 분들께 추천드리는 맛집 굴사랑 입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