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무거동 부대찌개] 울산 무거동 맛집 쉐프의 부대찌개

2019. 11. 29. 01:00
  • -

[울산 무거동 부대찌개] 울산 무거동 맛집 쉐프의 부대찌개




주소: 울산 남구 대학로 164 웰츠타워 202호

(울산광역시 남구 무거동 461)

영업시간 : 11:30~22:00

전화번호 : 052-247-3163


오늘은 부대찌개를 먹으러 무거동에 있는 쉐프의 부대찌개로 찾아갔습니다. 주차를 원하시는 경우 웰츠타워에 주차하신 뒤 영수증에 도장을 받아서 나가시면 주차 가능합니다.



입구부터 저를 사로잡는 문구가 보였는데요. 부대찌개를 시키면 서비스 메뉴가 공짜라는 문구가 눈에 띄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부대찌개집에 가면 이렇게 추가적으로 주는 경우가 잘 없기 떄문에 독특하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신메뉴도 여러가지 출시 했네요.



쉐프의 부대찌개 입구입니다.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요 신메뉴 부대찌개에서부터,



원래 판매하고 있던 다양한 종류의 부대찌개 메뉴도 볼 수 있었습니다. 부대찌개를 1인 1주문시 밥과 라면사리가 무한 리필 되며 부대찌개를 시키면 서비스 메뉴가 공짜라고 하네요. 저는 김치 부대찌개를 주문하였습니다.



사이드메뉴는 판매가 되기도 하고 부대찌개 주문시 서비스로 제공을 받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고르곤졸라 피자와 쉐프 돈가스는 무료로 제공되며 콤비네이션피자, 고르곤졸라피자, 콤비네이션피자 반반, 베이컨피자와같은 메뉴는 추가금을 내고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셀프코너 입니다. 라면사리와 밥을 무제한으로 먹고싶은 만큼 드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외 밑반찬도 셀프코너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셀프코너 밑반찬은 이렇게 구성 되어 있네요.



입구쪽에는 이렇게 매실과 딸기 음료를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테이블에 세팅된 밑반찬과 부대찌개의 모습입니다. 돈가스는 나중에 부대찌개가 어느정도 끓으면 제공됩니다. 반찬은 기본적으로 4가지가 제공이 되며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추가로 이용 가능합니다. 왼쪽 위에 사진상으로 잘 보이지 않지만 추가 육수가 기본적으로 제공이 되어서 육수가 부족하면 부어서 드실 수 있습니다.



한가지 독특했던 점 입니다. 이곳에는 타이머가 제공이 되서 타이머가 울리게 되면 그떄부터 바로 먹으면 됩니다. 정말 좋더라구요 :)



맛있게 끓고 있는 부대찌개의 모습 입니다.



부대찌개가 어느정도 끓으니 돈가스가 나왔습니다. 추가로 제공되는 돈가스임에도 불구하고 굉장히 퀄리티가 괜찮았습니다.



부대찌개와 돈가스입니다. 둘이서 먹기에 양도 괜찮았고 맛도 부대찌개 본연의 맛이 잘 나서 너무 좋았습니다. 부대찌개집을 가면 간이 싱거운 곳도 있고 기본적으로 토핑이 너무 과하게 들어 있어서 부대찌개 자체의 맛이 잘 안나는 경우도 있는데 이곳은 그런 느낌이 없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본연의 부대찌개맛을 즐기면서 든든하고 푸짐하게 한끼 식사를 하고 싶으신 분들꼐 추천드리는 곳 입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