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간장게장] 울산 덕하 간장게장 맛집 효정밥상

2019. 11. 27. 19:52
  • -

[울산 간장게장] 울산 덕하 간장게장 맛집 효정밥상




주소 : 울산 울주군 청량읍 신덕하1길 9

전화번호 : 052-227-4995

영업시간 : AM 10:00 ~ PM 20:30


울산에서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간장게장 정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간만에 간장게장이 땡겨서 찾아간 집인데요. 이미 울산에서는 간장게장 맛집으로 유명해져서 많이들 찾아오시곤 하는 집입니다.



효정밥상 간판입니다. 저녁으로 먹으러 가서 날이 조금 어두워졌네요.



착한가격 업소로 선정된 곳이기도 한 효정밥상, 입구부터 맛집의 느낌이 느껴집니다. 주차는 이곳에서 조금 더 앞으로 들어가면 자그마한 주차장이 있습니다. 차를 많이 댈수는 없고 5~6대정도 댈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효정밥상 입구입니다. 입구 우측에는 손씻는 곳이 마련되어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게장을 손으로 먹다보면 손에 간장 양념이 묻어서 더러워 질 수도 있기 떄문에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을 따로 마련하고 있는 듯 합니다.



입구에서 바로 보이는 메뉴판입니다. 게장 정식, 생선구이정식, 간장새우 각각 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두루치기는 대 중소로 나눠서 각 3만원, 2만5천원 2만원 이렇게 판매 되고 있네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매우 착한편입니다. 저는 게장 정식을 먹으러 갔기 때문에 게장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방 안에도 메뉴판이 있습니다. 물과 식혜는 셀프입니다.



간장게장 정식입니다. 여러가지 반찬들이 나오고 된장찌개와 마른 김도 나옵니다. 마른 김에 게장과 게장국물 밥 이렇게 싸서 먹으면 정말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간장게장과 된장찌개의 모습입니다. 된장은 시골된장 특유의 구수한 냄새가 나는 맛이었습니다. 조금 싱겁다고 느낄수도 있을 듯한 맛이었지만 개인적으로는 괜찮았습니다.



게장에는 두가지 색의 고추가 올려져 있어서 맛도 좋고 비주얼도 한층 더 살아나게 해주는 듯 합니다. 고추가 많이 맵지는 않아서 게장과 함꼐 먹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입구쪽에는 이렇게 후식으로 드실 수 있게 식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식혜는 셀프입니다.


오랜만에 괜찮은 가격에 맛있는 게장 정식을 먹고 온 것 같네요. 게도 많이 비리지도 않고 간장 양념이 잘 어울려서 맛있는 한 끼를 먹고 온 것 같습니다. 후식으로 식혜도 먹을 수 있어,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