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연안식당] 울산 삼산 테라스가든 연안식당

2019. 12. 10. 00:56
  • -

[연안식당] 울산 삼산 테라스가든 연안식당




연안식당 울산 삼산점

주소: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1364-1 테라스가든 1층 109호

(울산 남구 삼산로 231)

매일 11:00 ~ 22:30

052-258-5554


울산에 연안식당이 삼산점과 신선도원점 두곳이 있습니다. 연안식당에는 꼬막비빔밥 꽃게살비빔밥과 같이 다양한 비빔밥류와 함께 해산물 요리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메뉴는 아래 메뉴판을 찍어놨으니 참고해주세요. 



많은 메뉴들 중에서 저는 비빔밥을 먹으러 갔기 때문에 꽃게살 비빔밥과 양념 새우장 비빔밥을 선택했습니다. 



밑반찬 입니다. 기본적으로 조개가 들어간 미역국과 콩나물, 김, 간장게장, 김치, 미역줄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깔끔하고 시원한 미역국이 맛있었습니다. 기본 반찬으로 적은 양이지만 간장게장이 주어진다는것도 좋았네요. 사진에는 나와있지 않지만 물도 야관문차로 주어집니다.



첫번째 메뉴 양념 새우장 비빔밥입니다. 양념 새우장이 위에 얹어져 있고, 접시 아래에 밥이 있습니다. 먹는 방법은 참기름을 둘러서 새우와 아래의 무쳐진것과 함께 적당히 얹어서 먹으면 좋다고 하네요. 물론 밥에 비벼 먹어도 괜찮다고 합니다. 밑반찬에 있는 김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꽃게살 비빔밥입니다. 고추장 양념과 게살의 조합이 정말 괜찮았습니다. 먹는 방법은 동일합니다.




비빔밥 치고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괜찮은 맛에 든든한 양 덕분에 배부르게 한끼 식사 제대로 하고 오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울산 삼산 테라스가든에서 든든한 식사 하실분들께 연안식당 추천합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