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달동 맛집] 울산 달동 카레 맛집 와카바

2019. 12. 24. 00:11
  • -

[울산 달동 맛집] 울산 달동 카레 맛집 와카바



 

와카바

주소 : 울산 남구 왕생로 66번길 26 (달동 1366-2)

매일 11:30~21:00

Break time 15:30~17:00

Last order 20:30

명절 연휴 휴무

전화번호 : 052-256-3367



울산 삼산, 달동에 있는 카레전문접 와카바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가격도 괜찮고 맛도 정말 맛있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삼산동 특징으로 주차하기에는 주차공간이 많지 않아서 조금 불편하지만 와카바 이용객들을 위한 주차 공간이 앞에 존재합니다.



와카바 입구입니다.



안에는 이렇게 테이블이 몇개 있고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아기자기하고 소박한 느낌이 듭니다.



앞에는 운영 시간에 대한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전메뉴 포장 가능합니다.



카레는 정성으로 만드는 건강식이기 때문에 화학 조미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카레는 정말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인것 같네요 :)



메뉴 입니다. 가격대도 착하고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와카바 카레는 양파를 베이스로한 카레이며 야키카레는 와카바카레 위에 엄선된 3종류의 모짜렐라 치즈를 얹어 오븐에서 잘 구운뒤 치즈와 잘 어울리는 캐나다 메이플 시럽을 뿌려서 만든 카레라고 하네요.


토핑 추가 및 사이드 메뉴도 존재합니다.


저는 젠틀맨카레 및 왕새우카레를 시켰습니다. 



기본적으로 반찬은 이렇게 김치와 꼬들 단무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른족에 있는건 돈가스 소스입니다. 돈가스가 있는 메뉴를 시키면 같이 나옵니다.



왕새우카레 입니다. 

카레 위에 얹어진 계란후라이가 하트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너무 귀엽네요.


새우는 왕새우가 두개 얹어져 나옵니다. 새우가 정말 도톰해서 좋았습니다.



다음으로 젠틀맨 카레 입니다.

왕새우 한개, 돈가스, 소시지 그리고 계란후라이가 얹어져 나옵니다.


도톰한 왕새우와 함께 돈가스도 즐길 수 있습니다. 돈가스는 두껍고 부드러웠습니다.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은 카레 맛집 와카바,

평소에 카레를 즐겨 드시거나 특히 양파카레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ㅎㅎ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