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대구 대명동 맛집] 대구 대명동 파스타 맛집 REI

2019. 12. 26. 23:31
  • -

[대구 대명동 맛집] 대구 대명동 파스타 맛집 REI




REI

대구 남구 중앙대로 31길 157-1

(대구 남구 대명동 1906-3)

매일 12:00~22:00

매달 2,4째주 일요일 휴무


구 대명동 계명대 근처에 있는 파스타 맛집 REI 입니다. 

아무래도 대구 하면 막창이 정말 유명한데요. 이곳은 막창 파스타를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막창파스타는 과연 어떤 맛일지 너무 궁금해서 이곳을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겉모습은 이렇게 빈티지스러운 느낌입니다. 간판에 REI라고 적혀있네요. REI 약자는 River East Iron 인것으로 보입니다. 



간판이 이렇게 밖에 놓여져 있습니다. 원목 간판으로 되어 있으며 메뉴가 간단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빈티지스러운 느낌이네요.



입구입니다. 입구도 나무로 되어 있습니다.



입구 오른쪽에는 이렇게 거울이 있고 예쁘게 세팅이 되어 있습니다. 사진 찍기에 좋아 보이네요.



내부입니다 .전체적으로 독특한 색상의 빈티지 느낌이 있는데요. 크리스마스라 그런지 앵두전구도 걸려있고 곳곳에 신경쓴 인테리어의 흔적이 보였습니다.



커다란 창에는 바깥이 보이기도 하네요. 은은한 불빛이 분위기를 좋게 만들어줍니다.



메뉴판을 주셔서 찍어봤습니다. 바깥에는 원목의 메뉴판이 있다면 안에는 상장 모양처럼 생긴 독특한 메뉴판을 주시더라구요. 학교 다닐때 받아봤을법한 상장 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REI 가 River(강), East(동), 철(iron) 이렇게 사장님 이름이었네요...(충격)



앞접시와 컵 그리고 물이 담겨있는 주전자입니다. 아기자기하고 예쁘네요. 저는 다양한 메뉴중 막창 오일 파스타와 투움바 파스타를 시켰습니다.



너무나 궁금했던 막창파스타입니다. 막창이 토핑으로 듬쭉 들어있고 오일 파스타가 나옵니다. 막창은 구워져있고 나름 비주얼이 괜찮네요. 양도 정말 많았습니다.



다음으로 R.E.I 투움바 입니다. 새우도 들어있고 치즈볼도 4개 얹어져서 나옵니다. 해산물도 정말 많았구요. 투움바 파스타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함께 먹을 수 있게 피클과 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맛과 비주얼 모두 훌륭했던 곳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막창으로 유명한 대구에서 독특한 막창 파스타를 즐겨보고 싶으신 분들께 REI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