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일상/맛집

[울산 동구 일산지] 울산 동구 일산지 종로쭈꾸미 본점

2020. 1. 29. 04:08
  • -

[울산 동구 일산지] 울산 동구 일산지 종로쭈꾸미 본점




울산 종로쭈꾸미 본점

052-232-9595

울산 동구 해수욕장10길 96 (일산동 979-3)

매일 11:00~21:30

라스트오더 21:00



울산 동구 일산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종로쭈꾸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 체인이 있는데 이곳이 본점이구요. 매운맛의 쭈꾸미를 먹을 수 있는 곳 입니다. 가게 내부도 굉장히 넓은 편이고 주차장이 바로앞에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종로쭈꾸미 본점 가게 정면입니다.



입구입니다. 종로쭈꾸미는 캡사이신과 목초액을 사용하지 않으며 직화 훈연을 통해 100%불맛을 내며 순수 고추가루만으로 조리한다고 하네요. 



쭈꾸미 세트의 경우 2인이상 주문가능하며, 입장 인원수 만큼 주문해야합니다. 가격은 11,000원 입니다.



가게 내부에는 셀프코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셀프코너에서는 콩나물, 무채를 먹고싶은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으며 냉수는 기본적으로 가져다주지 않기 때문에 셀프코너에서 가져와야합니다. 기본적으로 냉수를 주는게아니라 차를 주더라구요.



다양한 메뉴 중 쭈꾸미세트 2인분과 매운 맛을 달랠 수 있는 특별한 계란찜을 주문했습니다. 쭈꾸미 세트에는 기본적으로 쭈꾸미와 샐러드, 도토리묵사발, 고르존졸라피자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쭈꾸미가 금방 조리되서 나옵니다. 2인분의 양이고 빨갛고 매콤하게 양념이 되어있네요.



샐러드입니다. 발사믹소스와 함꼐 나오는 듯 합니다.



도토리묵사발입니다. 시원하고 새콤한 맛이 나서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쭈꾸미와 궁합이 잘 맞는것 같습니다.



특별한 계란찜의 정체는 탱글탱글한 푸딩같은 식감의 계란찜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딱딱한 계란찜보다는 이렇게 부드러운 계란찜이 좋더라구요. 매운맛도 잡아주고 입안에서 녹는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계란찜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주문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ㅎㅎ



고르곤졸라 피자입니다. 쭈꾸미가 나올때 같이 나오지는 않고 먹는 도중에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도우도 맛있고 꿀이 올라가 있는 피자입니다. 이 고르곤졸라 피자에 쭈꾸미를 함꼐 싸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더라구요. 



쭈구미 세트를 먹고 나면 바로 앞 입구쪽에서 복숭아티 또는 아메리카노를 먹을수도 있습니다. 저는 거의 마감시간쯤에 가서 먹지 못했지만 낮시간대에 방문하시면 드실 수 있을듯 합니다. 포장이나 단품은 커피를 제공하지 않으며 추가 주문시는 3,000원 이라고 합니다.  카운터에서 계산 후 영수증을 제시하면 됩니다. 


매콤한 쭈꾸미 세트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었네요. 종로쭈꾸미는 지점마다 매운맛의 차이가 조금씩 있는것 같은데 개인적으로 본점은 조금 덜 매운 편인것 같습니다. 너무 매운것을 못드시지 않는 이상은 잘 드실 수 있을것 같네요. :)



직접 방문하여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Contents

해당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